본문 바로가기
교육, 육아, 영어/육아 일상

레고 클래식 10715 브릭과 바퀴조립 박스 집콕 육아 키덜트 취미 필수품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1. 1. 15.
반응형

레고 클래식 10715 

브릭과 바퀴 조립 박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아이와 저를 위해 얼마 전 구매한

새로운 저희의 토이입니다.

 

아이의 티비 시청 시간이

길어지지 않도록 다양한 놀이를

준비하는데 레고가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아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레고 클래식 10715 브릭과 바퀴조립

 

알록달록 레고 클래식 박스. 

맨 위에 손잡이도 달려 있어요. 

 

다양한 클래식 모델 중 레고 10715를 

선택한 이유는 아이가 바퀴 달린 장난감 

종류를 좋아하고 다양한 크기의 레고 브릭

으로 마음먹으면 다양한 것들도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레고 클래식 설명서

레고 클래식 설명서를 펼쳐 놓고

레고 놀이를 드디어 시작하였습니다.

 

아이는 아직 어려서 설명서를 따라

읽을 정도는 아니라 자기 마음대로 

저의 옆에서 만들기로 했죠. 

 

레고 클래식 브릭

레고 브릭을 찾아가며 자동차를 

만들어 가는데 집중도 잘 되고 

너무 재미있었어요.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도 들고. 

 

키덜트 집콕 취미 장난감으로 

딱 좋은 것 같아요. 다 만들고 

나면 성취감도 들어요. ^-^ ㅎ 

 

레고 클래식 10715 브릭과 바퀴조립

드디어 저의 레고 자동차 토이가

완성되었어요. 난이도가 너무 쉽지도 

어렵지도 않아서 만드는 동안 

재미있었답니다. 

 

레고 자동차 디자인이 

너무 깜찍하지 않나요. 바퀴도 

잘 돌아가서 우리집 꼬마가 

신이 나서 가지고 놀더라고요. 

 

레고 클레식 

제가 자동차를 만드는 동안

아이가 마음대로 만든 공룡이에요. 

전 제가 만든 자동차보다 아이가 만든

레고 공룡이 더욱 맘에 들어요. 

 

아이의 창의성을 높여줄수 있는 놀이를 

함께 한것 같기도 하고 공룡치곤 

너무 귀여어서 딱 아이의 공룡이더라고요. 

 

귀여운 동심의 세계를 엿볼 수 있어서 

흐뭇했답니다. 

 

집콕 놀이 

아이가 자동차가 맘에 들었는지

이번엔 강아지도 만들어 달라고 해서 

하나 더 만들어 주었답니다. 

 

그런데 아이가 꼭 만들어 달라고 안 해도 

전 자주 만들게 될 것 같아요. 

 

나름 설명서 보면서 집중해서 

하다 보니 잡생각도 없어지고 

좋았어요. 저에겐 요즘 이런 

집콕 취미 생활이 필요하거든요. :) 

 

레고 집콕 육아

저의 아이도 옆에서 자신만의 레고 악어

를 만들었어요. 역시나 아이의 악어가 

제가 레고 설명서 보고 만든 강아지 

보다 맘에 더 드네요. :) 

 

앞으로 레고를 가지고 무엇을 더 만들어

낼지 기대가 됩니다. 꼼지락꼼지락 

아이가 레고를 계속 가지고 노는 동안 

전 잠시 휴식의 시간을 ! 이게 

제일 좋네요. 레고 최고 ^-^b ㅎㅎ

 

레고 클래식 10715 브릭과 바퀴조립

오늘 만든 아이들 단체샷!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 흐뭇하네요. 

 

길어지고 있는 집콕 생활속에서 

아이와 함께 놀이를 찾고 계시거나

혹은 아이가 창의적으로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을 찾고 계신다면 

레고 클래식 10715 도 좋을 것 같네요. 

 

물론 새로운 집콕 취미를 찾고 계신

키덜트 분들에게도 딱인 것 같습니다.

 

만들어 놓고 집에 장식으로 피규어처럼

놓아도 귀여울 것 같고요. ^-^ ㅎ 

 

지금은 아이랑 레고 강아지, 자동차

만들면서 신나하고 있지만 언젠가 아이랑

함께 레고 해리포터 를 만들어 보고 싶어요. 

아이가 해리포터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레고 해리포터

 

레고 해리포터를 함께 아이와 만들게 될 

그날이 곧 오기를 기대하며 

 

지금까지 레고 클래식 10715

브릭과 바퀴 조립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어린이 영어 싸이트 모음 : 아이패드 영어 공부 및 아이 영어 학습법

어린이 영어 사이트 많이들 찾아 보시죠. 특히 집콕의 시간이 늘어나고 아이들 학원에 보내기 불안해지는 시기가 오면서 아이 영어 학습을 어떻게 시켜야 할찌 고민이 많으실 거예요. 사실 좋은

sweetorspicy.tistory.com

 

 

엄마 영어 아빠영어 : 우리 아이 영어 집에서 자연스럽게 도와주세요

엄마 영어 요즘 많이 중요해졌어요. 이개 국어를 하는 아이를 만들기 위해 평상시 엄마가 집에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사용하는 것이지요. 꼭 영어를 잘하시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걱정하지 마세

sweetorspicy.tistory.com

 

아이 그림 과 집콕 미술전. 동심의 창의력은 무한해요.

아이와 집에 있다 보면 아이가 그림을 자주 그리게 돼요. 아무래도 집콕 육아를 하다 보니 집에서 할 수 있는 게 많지 않다 보니 그림을 자주 그리게 됩니다. 그렇게 한 장 한 장 쌓여가던 그림을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