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모음/건강

티백 차 푸카 Pukka 티 영국 유기농 허브 티 구매 후기 리뷰 페퍼민트 리코라이스 , 필뉴 푸카 차 내돈내산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2. 1. 16.
반응형

티백 차 푸카 허브티 구매 후기를 나눠 보려고 해요. 제가 영국에서 생활을 하다 보니 평상시에 차를 굉장히 즐겨마십니다. 그래서 종종 제가 마시는 차에 대한 후기를 남기는데요. 오랜만에 다시 영국 유기농 허프 티 푸카 차에 대해 글을 남겨 보려고 합니다. 우선 제가 푸카 차를 좋아하는 이유는 깊은 차 맛이 맘에 들지만 포장부터 티백까지 모두 환경 보호를 생각하여 제작되었다는 거예요. 물론 인체에도 무해한 무형광 무표백 티백이라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 몸에 좋으려고 마시는 좋은 차가 미세 플라스틱 등이 들어간 티백 때문에 몸에 안 좋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검색을 해서 찾아낸 유기농 티백 차가 바로 푸카 티였거든요. 

 

푸카 허브 티 Pukka 유기농 차

영국은 연말 연초에 다양한 큰 세일이 진행됩니다. 그래서 평상시에 즐겨 먹는 차들을 여럿 쟁였습니다. 집에 정말 많은데 사진으론 하나씩만 넣습니다. 집에 정말 많아요 ^_^ 세일 아니어도 평상시 구비해놓은 차까지 합쳐 저서 누가 보면 카페 창고 같아 보일 정도로 많습니다. 

 

그런데 전 하루에 적어도 차를 한두잔은 꼭 마시기 때문에 어차피 구매할 거 세일 있을 때마다 쟁여놓는 게 더 이득이라는 생각이 들어 몰아서 구매를 한 번씩 하기도 합니다. 물론 매일 마시기 때문에 다 마시고 또 구매합니다. 나 VVIP ^-^v  그럼 제가 즐겨 마시는 푸카 차를 소개해 드려 볼게요. 웬만한 차는 다 마셔봐서 거의 다 리뷰가 가능한데 오늘은 제가 가장 자주 마시는 차들도 준비했습니다. 

 푸카 페퍼민트 리코라이스 티백

푸카 푸페민트 리코 라이스 티입니다. 페퍼민트 맛과 달콤한 맛이 잘 조합된 차예요. 세 가지 민트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청량한 첫맛이 나면서 은근히 단맛이 같이 나오는데 정말 새로운 느낌의 차라서 즐겨 마십니다. 단맛은 아주 살짝 나서 평상시 단거 좋아하지 않는 저도 즐겨 마시고 있어요. 처음엔 포장지 케이스 색 조합이 예뻐서 호기심에 구매했는데 차 맛이 깊고 너무 좋아서 계속 구매하고 있습니다. 

 

티백 푸카 차 클린즈

푸카 클린즈 차는 제가 거의 매일 아침에 즐겨마시는 차입니다. 예전에도 푸카 차에 대해 포스팅을 쓸 때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 예전에 디톡스 효과가 있는 것인지 이 차를 꾸준히 마신 후 몸에 종종 이유 없이 생기는 멍이 줄어들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종종 카펫 먼지 등의 알레르기 반응 등으로 콧물이 막 나오고 하는 것도 차 한잔 우려 마시고 나면 좀 가라앉는 느낌이에요. 물론 이건 개인적인 차가 있을 수 있고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Pukka 차 피스 

이번엔 푸카 차 피스입니다. 릴렉스 차로 마시고 있는데 문득 좀 예민해지는 때가 오거나 스트레스가 좀 심해질 때 마시는 차예요. 그냥 차 한잔만 마셔도 마음이 차분해지는데 차 이름데로 한잔 마시고 나면 왠지 마음에 평화가 오는 느낌이랄까요. 역시 이름을 잘 지어야 해요! 

 

푸카 에푸터 디너 

푸카 애프터 디너 차입니다. 이름대로 저녁 식사 후 마시고 있는데요. 일단 저녁 후 마시는 차인만큼 카페인이나 잠을 방해하는 요소가 없을 거라 믿고 마시는 차예요. 맛도 그냥 마일드 한 편이라 저녁 식사 후 편하게 한잔 마실수 있는 차입니다. 환경 친화적인 기업이라 푸가 차라서 그런지 일단 차를 마실 때 유해 성분이나 이름에 맞게 잘 찾아마시면 된다는 믿음이 있습니다. :) 

 

푸카 허브 티 Pukka 유기농 차

푸카 필뉴 차! 은은한 맛이 좋지만 클리즈 티와 함께 종종 번갈아 가며 아침에 마시는 차입니다. 스위트 펜넬 씨 및 아니스씨등이 들어가 있는 차이며 모든 성분은 오가닉이라 안심하고 마시고 있어요. 사실 클린즈랑 필뉴 티의 차이점은 그렇게 크게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 필뉴 티가 살짝 더 단맛이 나는 것 같아요. 아침에 첫 차로 마시기 좋은 차입니다. 

푸카 허브 티 Pukka 유기농 차

푸카 나이트 타임 티! 영국과 유럽에선 저녁에 수면을 돕는 허브차를 마시는 분들이 많아요. 저도 종종 나이트 차를 챙겨 마시기도 해요. 수면의 질을 높이는 아유르베다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인지 확실히 이 차를 마신 날은 딥슬립 하는 것 같아요. 영화 보면서 한잔 마시다 소파에서 잠든 적도 있고요. 수면 보조제 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확실히 깊게 잠드는데 도움은 주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맛은 그렇게 개인 취향에 맞는 맛까진 아닌데 깊이 잘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즐겨 찾고 있습니다. 

 

커피를 좋아하지만 그만큼 차도 참 좋아합니다. 차 없는 하루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아침부터 잠이 들기 전까지 제 옆엔 머그컵이 항상 함께 하네요. 영국엔 다양한 차 브랜드가 참 많지만 티백 차로는 푸카 브랜드가 저의 가장 최애입니다. 친환경적인 면이나, 유기농 차라는 점도 그렇고 맛도 좋도 팔방미인 차라고 생각합니다. 차 맛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도 넓고요. 

 

그럼 향긋한 차처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영국의 오가닉 푸카 차 ( Pukka Tea ) 를 소개해 드릴께요.

영국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차 문화입니다. 저도 영국에 온 이후 차를 굉장히 즐겨 마시게 되었어요. 거의 하루에 서너 잔은 마시는 것 같아요. 이곳의 문화적인 것도 있고 비가 오는 서늘한 날

sweetorspicy.tistory.com

 

 

 

레몬밤 효능, 레몬밤차, 레몬밤 분말, 레몬밤 부작용, 다이어트 효과 모음

레몬밤 ( Lemon Balrm ) 처음엔 들었을 땐 레몬으로 만든 파우더 인가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레몬밤은 저 세계에서 제배 되는 허브로 공식적인 이름은 Mellisa officinalicis입니다. 이 허브는 다양한 효능

sweetorspicy.tistory.com

 

 

웨지우드 커피잔 찻잔 홍차잔 버터플라이블룸 Wedgwood 영국 도자기의 아름다움을 차한잔과 함께

웨지우드 커피잔 혹은 홍차 잔 은 제가 영국에서 생활한 후로 관심을 갖게 된 제품이에요. 영국의 도자기 그룹이다 보니 이곳에서 생활한 이후로 이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결혼 후 자연스레 찻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