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크록스 키즈 샌들 Crocs 사이즈 유아 어린이 크록스 샌들 언박싱 리뷰 후기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1. 6. 23.
반응형

크록스 Crocs 키즈 샌들 

영국에선 거의 국민 키즈 샌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의 유아부터 키즈 어린이들의 여름 샌들은 크록스라고 보시면 돼요.ㅎㅎ 저희 집도 아이가 태어나 걷기 시작한 후로 여름마다 크록스 키즈 샌들을 사이즈 별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거의 매년 구매했네요 >-<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정말 발이 편하게 잘 만들어져 있고 종종 크록시 세일 때 잘 구매하면 저렴하게 착한 가격으로 겟! 이 가능합니다. 매년 크록스 어린이 샌들을 구매하면서 중간에 파란색도 사보고 디자인도 살짝 바꿔서 구매해 보고 있어요. 

크록스 키즈 샌들

집에 도착한 익숙한 너 ㅎㅎ 올해도 당연히 만나야지!! 디자인 자체가 굉장히 클래식한 전형적인 어린이 샌들이지요. 소재가 굉장히 가볍고 물에 젖어도 스며들지 않고 금방 마르기 때문에 정말 물놀이 다니기에도 딱 좋은 샌들이에요. 일단 아이들 발도 너무 편해해요. 애들은 조금 불편하면 바로 티를 내기 때문에 바로 필터링이 되는데 크록스 샌들은 지금까지 항상 패스입니다. :) 

 

크록스 Crocs 키즈 샌들

크록스 샌들 표면은 미끄럼 방지가 잘 되어져 있어요. 저는 크록스 어른용 슬리퍼를 신고 있는데 신경 쓰일 정도의 촉감은 아니에요. 물에 젖었을 때 발이 혹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려는 기능이라 좋다고 생각해요. 

 

크록스 Crocs 키즈 샌들

 

옆에선 본 디자인 인데요. 크록스 Crocs 브랜드 로고가 딱!! 하고 보이지요 ㅎ 그런데 색감이 조합이 예쁜 것 같아요. 남색이라 다양한 옷과 맞춰 신기기도 좋고요. 여름엔 아이들 샌들 신으려고 하지 양말 신고 운동화 잘 안 신으려고 하기 때문에 여름에 찍은 사진들 보면 거의 클록스 유아 샌들 하고 같이 찍었더라고요 ㅎㅎ 

 

크록스 키즈 샌들

샌들의 바닥 역시 촘촘하게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요. 아이들 물 미끄러운 데서 넘어지는 거 예방해 주는 거 중요하잖아요. 경험해 보신 분들은 아실 텐데 종종 미끄럼 방지 안된 신발 신고 가다 급 확 미끄러질뻔한 경험 있으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미끄럼 방지가 되는 신발의 중요성을요 >-< 특히 아이들은 엄청 이곳저곳을 쉴틈 없이 뛰어다니기 때문에 미끄럼 방지가 되는 기능이 있는 신발로 구매하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저의 집 아이도 어떻게 하루 종일 뛰어다니는지 >-< 쉴틈 없이 뛰어다닐 수 있는 그 에너지가 부럽긴 합니다. ^_^ ㅎㅎ 

 

크록스 키즈 샌들

신고 벗을땐 간단하게 찍찍이로! 조절도 너무 쉽고 아이가 혼자 신발을 신고 벗고 할 수 있어요. 이 부분이 정말 얼마나 편한지 모르겠네요. 아이 신발 신기고 벗기는 거 보통일 아닌데 아이가 독립적으로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으니까요. 브라보!! 

 

크록스 키즈 샌들

크록스는 전세계적으로 워낙 인기 많은 브랜드라 그런지 크록스 사이즈 표를 보면 거의 전 세계 어린이 신발 사이즈 표가 다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이게 너무 편한 게 오래 영국에서 생활을 하다 보니 한국에서의 사이즈를 잘 모를 때가 있는데 요걸로 간단히 확인해서 한국 신발 사이즈도 확인이 가능한거든요. 정말 편해요 ^_^ 

크록스 키즈 샌들

 

이번 모델 전엔 파란색 줄이 들어간 모델도 신었는데 파란색을 아이가 좋아해서 요 디자인도 아이가 참 좋아했어요. 사진 상단 쪽에 아이가 신고 있는 신발은 크록스 레인부츠입니다. 완전히 크록스 마니아네요. ^-^ ㅎㅎ 

 

아이 여름 샌들 크록스로 생각하고 계셨다면 조금 이라도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셨길 바랄게요. 저의 아이의 샌들은 당분간 크록스 키즈 샌들이 될 듯하네요. ㅎㅎ 그럼 모두들 행복하고 즐거운 여름날 되세요 ^-^

 

 

핏플랍 로퍼 편한 신발 구두의 정석 여성 로퍼 검정색 디자인

핏플랍 fitflop 로퍼 얼마 전 핏플랍 핑크색 플랏 슈즈에 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너무 신발이 편해서 최근 로퍼까지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핑크색 플랏 슈즈는 아무래도 색이 조금 튀

sweetorspicy.tistory.com

 

 

핏플랍 ( FITFLOP ) 플랫슈즈 편한 여자 신발 핏플랍 발레리나 리뷰 언박싱 ( 내돈내산 )여성 신발

여자 남자 편한 신발 핏플랍 ( FITFLOP ) 디자인도 심플하고 발이 너무 편해서 굉장히 즐겨 신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전 일상 신발을 선택할때 무조건 발이 편해야 해요. 20대에는 디자인이 우선

sweetorspicy.tistory.com

 

 

랄프 로렌 티셔츠 반바지 Ralph lauren 여름 세일 득뎀 후기 리뷰

랄프 로렌 티셔츠와 반바지를 여름 세일이 있어 구매하게 되었어요. 저는 세일 때 찜해두었던 옷들을 구매하는 스타일이라 요즘 세일 기간에 바빠졌네요. ^-^ 특히 옷은 한동안 그냥 편안한 옷들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