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패션

핏플랍 ( FITFLOP ) 플랫슈즈 편한 여자 신발 핏플랍 발레리나 리뷰 언박싱 ( 내돈내산 )여성 신발 브랜드 추천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1. 1. 7.
반응형

여자 남자 편한 신발 핏플랍 ( FITFLOP ) 

디자인도 심플하고 발이 너무 편해서 

굉장히 즐겨 신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전 일상 신발을 

선택할때 무조건 발이 편해야 해요. 

 

20대에는 디자인이 우선이었지만

30대 부턴 편한 신발을

우선으로 하게 되었어요.

 

발이 편해야 일단 기본적으로

기분이 좋아요. 걷는데 발이 

아파오거나 불편하면 아무리 

좋은 곳을 걸어도 인상이 써지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편한 신발 브랜드

Clarks 클락스와 함께 최애 하는 

브랜드는 핏플랍 입니다. 

 

해외에선 미셀 오바마 및 할리우드 셀럽

여름 샌들로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한국에서도 조여정씨나 송승헌 씨가 

신고 있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더군요. 

 

예전엔 샌들을 구매했었는데 

이번엔 플랏슈즈를 구매해서 

리뷰 및 언박싱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핏플랍 ( fitflop) 

박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뭔가 빈티지스럽고요. 

 

내가 핏플랍이다라고 

외치는 것만 같은 큼지막한 

브랜드 네임이 딱! 

 

핏플랍 ( fitflop) 

제가 이번에 구매한 신발은 연분홍색의 

플랏 슈즈 입니다. 편한 여자 신발의 

대명사 플랏 슈즈인데 게다가 핏플랍

제품이기 때문에 이 구두 하나로 정말 

오랜 산책도 가능할꺼예요. 

 

핏플랍 ( fitflop) 

슈즈 압쪽이 부드러운 

타원형이고 살짝 펄감이 

돌아서 실물로 더 예뻐요. 

색도 어떻게 보면 연분홍 같기도

하고 분홍색이 도는 연보라

같기도 한것 같아요. 맘에 쏙!! 

 

핏플랍 ( fitflop) 

핏플랍 신발은 미끄럼 방지가 되는 

밑창으로 되어 있어요. 말랑말랑 

발이 정말 너무 편해요. 작정하고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진 편한 신발

이라는 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핏플랍 ( fitflop) 

착용하니까 더욱 어서 빨리 

플랏 슈즈를 신고 외출이 하고

싶어 졌어요. 요즘엔 추워서 이러고 

나가면 안됐겠죠. 집에서라도 신고 

다니며 아쉬움을 달랠까 싶기도 하고요 ㅎ 

 

핏플랍 ( fitflop) 

같이 걸을까 ?!  :) ㅎㅎ 

빨리 날씨가 따뜻해지고 팬대믹도

끝나서 이 플랏 슈즈를 신고 산책 나가고

싶어요. 제가 좋아하는 커피 한잔 들고 

꽃이 가득한 공원을 마음껏 걷는 

상상을 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네요. 

 

핏플랍 ( fitflop) 

제가 구매한 플랏 슈즈 외에 여성 남성 

부츠 샌들 구두 운동화 등등 다양한

라인이 나오고 있답니다. 

 

몇몇 운동화나 부츠는 밑창이

높게 나와서 키높이 구두로

불리기도 합니다. 키높이 밑창을 

딸로 깔지 않아도 커지는 키 ^_^ ㅎㅎ 

 

전 오늘 핏플랍 여성 신발을 리뷰 했지만 

편한 남성 신발도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 

 

 이상 핏플랍 ( fitflop)  내돈내산

리뷰 언박싱이었어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 

 

 

헌터 ( Hunter ) 레인 부츠 후기 : 헌터 부츠 사이즈 와 디자인 종류

헌터 ( Hunter ) 레인 부츠 는 비 오는 날의 로망인 부츠로 불립니다. 장화지만 패션 아이템 으로도 자주 활용되기도 합니다. 전 산책을 할 때 자주 사용하는 부츠예요. 헌터 레인 부츠는 비가

sweetorspicy.tistory.com

 

 

나이키 운동화 에어 맥스 디아 구매 후기 : 나이키 여성 운동화 추천

나이키 운동화 에어 맥스 디아를 드디어 구매하게 되었다. 언젠가 매장 직원이 신고 있는걸 보고 왠지 미래에서 운동화 같은 느낌이 맘에 들어 사야겠다 하고 마음먹고 있다가 나이키가 세일중

sweetorspicy.tistory.com

 

 

 

가을 겨울 부츠 체형에 맞게 선택하기 : 앵클부츠, 롱부츠, 삭스 부츠, 첼시 부츠, 웨스턴 부츠 총

가을 겨울이 부츠는 체형에 맞게 잘 선택하면 자신의 신체 단점을 잘 보안해 주고 장점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줍니다.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와 함께 부츠의 계절이 오고 있는데 체형별 스타일링을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