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카밀라 파커 볼스 드디어 여왕이 되다. 카멜라 파커볼스 리즈, 젊은 시절, 자녀 영국 국민 불륜녀에서 여왕이 되기까지. ( Feat 찰스 왕 )

by 라즈베리꿈 2022. 9. 11.
반응형

카밀라 파커 볼스 여왕. 정말 어색하지만 이젠 정말 현실이 되었습니다. 영국 여왕의 서거로 찰스 3세가 영국의 새로운 국왕이 되면서 카밀라 파커 볼스 역시 여왕이 되었습니다. 한때 찰스 왕자와 다이애나비의 결혼생활 속 불륜녀로 국민들의 미움을 받아온 그녀가 결국 영국의 여왕이 되었다니 사실 영국 국민들이 살짝 껄끄러워 할 수 있는 상황이지만 이젠 시간이 오래 지나 조금은 그녀를 향한 비난의 눈초리도 많이 무뎌진 듯합니다. 요즘 말로 존버는 성공한다라는 말이 있듯이 존버가 승리한 상황일까요. 

 

 

그렇게 아름다웠던 다이애나비를 두고 찰스가 잊을 수 없었던 카멜라 파커 볼 수의 리즈 시절 혹은 젊은 시절은 어떡했을까 궁금증을 불러옵니다. 사실 그녀의 리즈시절을 보아도 딱히 다이애나비보다 더욱 아름답거나 전형적인 클래식한 미인형은 아니지요. 하지만 호탕하고 지적이며 스포츠 등도 좋아하는  쿨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박식하고 화끈하고 재미있는 성격 등이 큰 매력으로 찰스에겐 느껴졌었던 것일까요. 한때 찰스의 유모랑 매우 유모한 외모를 가졌다고 기사화되기도 했는데 뭐가 어찌 되었건 찰스의 운명적 사랑이었던 것은 분명합니다. 

 

 

카밀라 파커볼스는 다이애나의 집안만큼은 아니었지만 재력 있는 상류층 집안의 자재로 영국, 스위스, 프랑스 등에서 교육을 받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카밀라와 찰스는 한때 여인이었지만 찰스 왕자가 군에 입대하면서 자신을 기다리지 말라고 이별을 통보하며 둘은 헤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그녀는 앤드류 파커 볼스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둘이 끝!! 하면 될 것을 그녀의 결혼 소식을 듣게 된 찰스 왕자는 그때서야 그가 얼마나 그녀를 사랑했는지 깨닫게 되고 괴로워하게 됩니다. 

 

이 둘은 계속 친구 관계를 유지해 왔는데 그녀의 첫 남편 앤드류와 찰스 역시도 함께 굉장히 가깝게 지내왔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끝!! 했으면 더 좋았을 것을 이 둘은 계속 서로를 사랑하게 됩니다. 찰스 왕세자가 다이애나비와 결혼을 한 후에도 그들의 불륜행각은 계속 되게 되지요. 심지어 다이애나비를 신부로 찰스에게 추천한 사람 역시 카밀라였던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어리고 순진한 다이애나가 자신들의 불륜행각을 두고 꼭두각시 신부처럼 마냥 있어주길 바랬었던 것일까요. 

 

 

하지만 다이애나비는 굉장히 자아가 강한 여성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둘의 불륜행각을 언론에 밝히는 과감함을 보이기도 하지요. 다이애나비의 그들의 불륜에 대한 언론 인터뷰 및 찰스와 다이애나비의 이혼으로  카밀라는 전 세계 국민 불륜녀로 등극을 하게 됩니다. 이 당시 길을 다니면 영국 사람들이 야유를 퍼부울 정도로 카밀라는 힘든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게다가 다이에나가 파파라치를 피하다 파리에서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등지게 되면서 영국 왕실과 카밀라는 엄청난 비난을 받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찰스와 카밀라의 사랑은 계속 됩니다. 그리고 마침내 둘은 재혼까지 하게 되지요. 이 모든 역경을 이겨내고 결혼하는 이 둘을 두고 세기의 분륜 커플인가 세기의 사랑인가 하는 이야기까지 나왔습니다. 어찌 됐건 이 둘은 끝까지 함께 사랑을 했으니까요. 이거 참 뭐라고 해야 하나.. 이 지독한 사랑??이라고 해야 하나요?! ;; 

 

애초에 찰스 왕세자가 우유부단한 모습을 보이지 않고 이둘이 결혼을 했다면 다이애나비는 다른 누군가와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도 들어요. 뭐 남녀 간의 연애사는 워낙 복잡해서 모를 일이지 만요. 

 

 

영국 여왕의 서거이후 찰스 3세가 영국의 새로운 국왕이 되고 카밀라가 함께 여왕이 되며 다시금 다이애나비와의 삼각관계가 회자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여왕 이후 군주제가 폐지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의견이 나올 만큼 찰스 왕과 카밀라 여왕에 대한 호응도가 워낙 떨어지기 때문이지요. 앞으로 상황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국민 불륜녀에게 왕비가 된 카밀라 파커 볼스 역시 찰스 와만큼이나 한동안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또 다른 흥미진진한 영국 이야기들을 가지고 또 곧 찾아뵐게요. :) 

 

 

 

찰스 왕 드디어 영국의 왕이 되다. 영국 여왕 서거로 드디어 찰스 왕세자에서 영국의 왕이 되다.

찰스 왕 아직은 어색한 칭호. 찰스 왕세자가 더욱 익숙한 엘리자베스의 2세의 아들 찰스 왕은 74세의 나이로 드디어 왕이 되었습니다. 어머니인 엘리자베스 2세가 오랜 기간 여왕의 자리를 지킴

sweetorspicy.tistory.com

 

 

영국 여왕 서거 엘리자베스 2세 96세로 서거 및 찰스 왕세자의 왕위 계승

영국 여왕 서거 뉴스를 다들 보셨을까요.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이 9월 8일 2022년 96세의 나이로 서거를 하였다는 뉴스가 어제 영국에서부터 전 세계로 타전되었습니다. 얼마 전 여왕의 70주년

sweetorspicy.tistory.com

 

 

영국 해리왕자 부부 전 해리왕자에 대하여 ( with 다이애나 비, 윌리엄 왕자, 메건 마클, 찰스 왕세

영국 해리 왕자 클래식한 느낌의 왕자 윌리엄과 다르게 어릴 적부터 장난꾸러기 포스를 뿜뿜 뿜어되는 둘째 왕자 였습니다. 빨강머리에 장난기 가득한 어릴 적 모습이 참 귀여웠지요.  같은 부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