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

메건마클 폭로 인터뷰, 갑질, 사치, 인종차별, 자살충동, 케이트 미들턴과의 이슈 등 논란과 영국 왕실과 진흑탕 싸움 ( Feat. 오프라 윈프리 )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1. 3. 8.
반응형

메건 마클이 영국 해리 왕자와 결혼을 발표했을 때 이미 그녀의 인종, 이혼경력, 바람 잘날 없는 그녀의 가족 이야기 등으로 다양한 논란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모두 이런 모든 논란을 딛고 어린 나이에 다이애나를 잃은 해리 왕자와 그녀가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고 행복하길 한 마음으로 바랐을 것입니다. 사실 이때만 해도 다양한 논란이 있는 메건 마클을 받아들이는 영국 왕실 역시 이젠 많이 오픈되었구나 하는 이미지를 주기도 해서 서로에게 윈윈인 듯 보이기까지 했습니다. 

 

 

게다가 고지식한 영국 왕실에 할리우드 여배우 출신이 매건 마클이 어떻한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대중들이 가지고 있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페미니스트로써 굉장히 인상적인 스피치를 남긴 적도 있고 다양한 사회이슈에 많은 관심을 보여온 여배우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런 기대들과는 달리 메건 마클의 왕실 생활은 왕실 보좌관들을 향한 갑질, 여왕의 품위 유지비를 뛰어넘는 그녀의 사치생활 등 다양한 부정적인 논란을 만듭니다. 처음엔 그녀의 복잡한 가족관계로 왕실의 머리를 아프게 했다면 이젠 그녀 자체가 왕실의 골칫거리가 된 모양새였지요. 처음엔 그녀를 환영했던 영국인들에게서도 차츰 눈에 가시같은 존재가 됩니다. 

 

 

그 외 케이트 미들턴과의 불화설, 여왕과의 갈등 등 다양한 루머가 돌았지만 그래도 아치 왕자를 낳고 잘 살아가는 것 보였습니다. 그러다 불현듯 해리 왕자와 왕실을 떠났고 이때만 해도 자신들을 향한 언론의 과도한 관심이 너무 힘들다며 조용히 가족만의 시간을 보내겠다는 것이 왕실을 떠나는 이유였습니다. 하지만 어제 오프라 윈프리와 메건 마클의 인터뷰가 공개되었는데 그녀의 왕실 생활에 대한 굉장히 충격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서 현재 영국 외 전 세계적으로 큰 뉴스가 되었어요. 제가 생활하고 있는 영국에선 코로나 뉴스를 제치고 현재 탑뉴스입니다. 

 

 

공개된 그녀의 인터뷰의 내용은 간략히 요약하자면 마클은 왕실에서 굉장히 통제되고 고립된 생활을 하였으며 정신적 고통으로 인해 왕실 관계자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왕실의 이미지를 위해 어떠한 도움을 받지 못했다는 것, 정신적 고통으로 자살충동을 느끼기 까지 했으며 왕자 아치의 피부색을 두고 인종차별적인 이야기를 들었음을 밝혔습니다. 그뿐아니라 아치가 왕자로써 어떠한 예우도 받을 수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는 굉장히 충격적인 이야기를 공개하면서 영국 왕실에 엄청난 폭탄을 던졌습니다. 영국 언론에선 이 인터뷰를 현재  Bombshell (폭탄선언 ) 이란 표현과 함께 대서특필로 다루고 있는데 이것은 미국도 마찬가지입니다. 얼핏 영국과 미국이 시댁과 친정집 같은 느낌으로 살짝 날을 세우고 있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이들의 인터뷰가 굉장한 이슈가 될수 밖에 없는 것은 바로 인종차별에 대한 이야기가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서방국에서 인종차별은 굉장히 민감한 사안이며 사회에 귀감이 되고 모범을 보여야 할 왕실에서 인종차별을 한 것이 메건 마클의 말대로 사실이라면 영국 왕실에 씻을 수 없는 치명적인 타격과 오점을 남기게 될 것입니다. 이미 이 인터뷰 이후로 영국과 미국의 인터넷은 이와 관련된 이야기로 뜨겁게 달구어 졌습니다. 특히 얼마전 전 세계적으로 있었던 블랙라이프메터 ( BLACK LIFE MATTER ) 와 같은 흑인관련 인종차별은 시기적으로 더욱 민감한 사안이지요. 

 

인종차별에 대한 왕실을 향한 비판과 이젠 가족들과 조용히 생활하고 싶다며 왕실을 떠난 메건 마클의 왕실 걸고 넘어 지기가 불편한 사람들의 비판과 비난도 엄청나게 쏟아지고 있습니다. 얼마 전 메건 마클의 왕실 보좌관들에 대한 갑질을 조사하겠다는 영국 왕실의 발표 외엔 아직까지 그녀의 인터뷰에 대한 왕실의 코멘트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버킹엄궁에선 이를 두고 그녀의 발언 등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엄청난 회의가 벌어지고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메건 마클의 인터뷰가 너무 충격적인 내용이 많기 때문에 거의 왕실의 목에 칼을 겨누었다고 봐야 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이 발언 이후 심심치 않게 요즘 같은 세상에 무슨 왕실이냐와 같은 발언들도 쏟아져 나오고 있지요. 

 

 

피한방울 섞이지 않은 메건 마클은 둘째치고 아버지가 어느 순간부터 자신의 전화를 받지 않았다며 왕실과의 인연이 소원해진 것에 대한 서운함을 토론한 해리 왕자도 참 한편으로 냉정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신의 가족을 이렇게 까지 공개적으로 벼랑 끝까지 몰고 가는 것인지... 

 

앞으로 메건마클과 영국 왕실 사이에 엄청난 진흙탕 싸움이 예상됩니다. 넷플릭스 크라운 제작사에서 에헤라 디야 ~~ 좋아할 것도 같네요.ㅎㅎ 왕실에 대한 이야깃거리가 점점 많아져서 시즌이 계속 이어질 것 같아요 ^_^ ㅎㅎ

 

영국 왕실 메건 마클 누가 진실을 말하는 걸까요. 그리고 이 막장 드라마는 어떻게 결말을 맺게 될까요. 드라마 안 본 지 오래됐는데 요즘 뉴스가 더 드라마 같네요. 어느 쪽이든 진실이 밝혀지길 바라봅니다. 왕실이라고 여배우라고 해서 진실을 숨길수는 없을 테니까요. :) 

 

 

메건 마클 왕실의 며느리의 파격행보, 패션, 전남편, 케이트 미덜튼과의 불화 루머

메건 마클  할리우드과 왕실의 패션 아이콘이자 파격행보를 이어 가고 있는 바람 잘날 없는 왕실의 둘째 며느리입니다. 영국의 패션 아이콘 케이트 미덜튼 만큼이나 그녀의 패션도 많은 관심을

sweetorspicy.tistory.com

 

케이트 미들턴 영국 왕실의 패션 완판녀 이자 영국 엄마들의 워너비

케이트 미들턴 은 영국 왕실의 패션 완판녀로 그녀가 입는 옷들은 모두 완판이 되는 엄청난 패션 파워를 가진 패션 아이콘입니다. 그녀는 셀럽이 아닌 왕족이지만 종종 중저가 옷을 입고 공식

sweetorspicy.tistory.com

 

 

다이애나 스펜서 왕세자비 : 다이애나비 의 삶과 그녀의 스타일 ( 다이애나 스웨터 )

다이애나 스펜서 왕세자비 비운의 왕세자비이자 다이애나 스웨터가 2020년에도 품절이 될 정도로 아직도 엄청난 영향력을 발휘하는 인물입니다. 영국 왕실의 아이콘인 그녀는 사실 왕족이 아닌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