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패션

까르띠에 ( Cartier ) 러브 링 다이아 반지 결혼 예물 반지 선택시 주의점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2. 9. 5.
반응형

까르띠에 ( Cartier ) 러브 링 다이아 반지 명품 예물 반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저 역시 러브 링으로 신랑과 예물반지를 구매한 지 벌써 10년이 되어 갑니다. 지난 10년 동안 까르띠에 러브 링을 결혼반지로 사용하면서 제가 느낀 점과 주의점을 나누어 볼까 합니다. 우선 제가 구매한 모델은 러브 링 화이트 골드 다이아가 하나가 들어간 모델이에요. 다이아 몬드가 더 들어간 모델도 있다는 거 참고하세요. 

 

까르띠에 러브링, 까르띠에 결혼 예물, 명품 반지, 까르띠에 러브링 반지, 까르띠에 예물 반지, 까르띠에 결혼 반지, 까르띠에 커플링

혹시 제가 구매한 까르띠에 러브 링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셔도 좋아요. 결혼 예물 반지로 워낙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반지인만큼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여기에 링크 남겨 놓을게요 :) 

 

까르띠에 ( Cartier ) 러브 링 다이아 반지 가격 여자 남자 결혼 반지 명품 예물 언박싱 후기

까르띠에 Cartier 러브 링 반지 는 남자 반지 여자 반지 모두 결혼 예물로 인기가 만점인 예물입니다. 저희도 결혼반지를 까르띠에 러브 링으로 해서 결혼 한지는 꽤 되었지만 결혼 예물 반지 후기

sweetorspicy.tistory.com

 

러브 링 구매 시 제 손가락 사이즈가 가장 작은 사이즈라 프랑스에서 직접 공수해오기도 했어요. 사실 살짝 좀 여유 있게 구매할 수도 있었는데 그러기엔 살짝 손가락에서 헐거울 수 있는 느낌이었어요. 아무래도 소중한 결혼반지이고 가격도 좀 나가는 명품 반지인데 살짝 여유 있게 사도 되나 망설이고 있는데 제품을 파시는 분이 혹시 반지를 분실하면 안 되니까 일단 손가락에 맞는 사이즈로 구매해서 반지를 끼다가 나중에 사이즈를 늘리라고 하셨어요. 반지를 늘리기도 하니까  저희도 그렇게 생각한 거죠. 

 

까르띠에 러브링, 까르띠에 결혼 예물, 명품 반지, 까르띠에 러브링 반지, 까르띠에 예물 반지, 까르띠에 결혼 반지, 까르띠에 커플링

 

그런데 까르띠에 러브 링 구매하시는 분들 꼭 알아야 하는데 러브 링은 반지 사이즈 늘리는 게 불가능합니다. 물론 어떻게든 늘리시려면 늘려주시는 곳도 있을 거예요. 하지만 제가 직접 까르띠에에 연락해본 결과 러브 링은 사이즈를 늘리면 특유의 다자인이 망가지기 때문에 러브링은 반지 사이즈를 늘릴 수 없다고 합니다. 헉.. 그럼 딱 막게 산 저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거죠.>-< 

 

제가 반지를 산 곳이 나름 런던에서 유명한 셀프리지 백화점인데 왜 그곳에서 판매하시는 분이 그런 잘못된 조언을 주셨는지 모르겠어요. 아마 그분도 모르셨나 봐요. >-< 그렇지 않았다면 아마 살짝 여유 있는 사이즈로 구매했을 것도 같아요. 이번 포스팅 쓰면서 처음 까르띠에 러브 링 반지 받았을 때 사진을 오랜만에 찾아보았어요. 반지 포장 처음 뜻을 때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까르띠에 러브링&#44; 까르띠에 결혼 예물&#44; 명품 반지&#44; 까르띠에 러브링 반지&#44; 까르띠에 예물 반지&#44; 까르띠에 결혼 반지&#44; 까르띠에 커플링
까르띠에 러브링 반지 구매 했을때 사진

 

처음 구매 후  다들 어쩜 아시겠지만 아무래도 10년의 시간이 지나다 보니 결혼 전 보다 출산 등을 겪다 보면 반지가 너무 딱 맞게 혹은 더 이상맞지 않을 수도 있거든요. 저도 싱글 때 나름 날씬했고 지금도 사실 그렇게 몸무게가 드라마틱하게 늘어난 케이스는 아니에요. 하지만 얼마 전엔 아침에 일어났는데 결혼반지 손가락 쪽이 너무 아픈 거예요. 그래서 꽉 맞는 반지를 빼고 보니 손가락 사이에 피부가 빨갛게 되어 있더라고요. 결혼반지라서 딱 맞아도 꾸역꾸역 끼도 있었더니 이런 일이.. 그래서 애초에 반지를 살짝 여유 있게 구매를 하거나 혹은 제가 싱글이었을 때 몸무게로 돌아가든지 해야겠지요. >-< 

 

까르띠에 러브링&#44; 까르띠에 결혼 예물&#44; 명품 반지&#44; 까르띠에 러브링 반지&#44; 까르띠에 예물 반지&#44; 까르띠에 결혼 반지&#44; 까르띠에 커플링
까르띠에 예물 반지

 

다른 한 가지 주의점은 다른 예물반지도 마찬가지 겠지만 매일 끼시면 특유의 반짝임이 작은 스크래치 등으로 인해서 사라질 수 있으므로 러브 링은 조금 특별한 날 만 사용하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신랑과 저는 10년 내내 매일 꼈는데 처음 구매했을 때의 총롱함이 좀 사그라져서 아쉬워요. 매일 사용할 결혼반지는 심플한 링을 하고 이런 명품 반지는 종종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란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이건 개인적 선택인 듯요. 

까르띠에 러브링&#44; 까르띠에 결혼 예물&#44; 명품 반지&#44; 까르띠에 러브링 반지&#44; 까르띠에 예물 반지&#44; 까르띠에 결혼 반지&#44; 까르띠에 커플링
까르띠에 예물 반지 레드 박스

너무 아름다운 결혼 예물 반지라 혹시라도 저처럼 너무 딱 맞게 구매하셨다가 웨딩링 사이즈 늘리지도 못하시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오늘은 까르띠에 러브 링 구매 시 주의점에 대해 글을 나누어 보았습니다. 이 핑계로 신랑 한데 우리 리마인딩 결혼반지 하나 더 할까 하고 말해 볼까요?! ㅎㅎ 아닌 혹독한 다이어트로 결혼 전 몸무게로 돌아가야 할까요. ㅎㅎ 둘 다 챌린지는 챌린지이네요. >-< 

 

그럼 또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모두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티파니 결혼 반지 티파니앤코 다이아 반지로 프로포즈를

티파니 결혼반지 는 목걸이만큼이나 여성분들의 로망이지요. 티파니앤코 다이아 반지로 프러포즈를 하실 계획을 갖고 계시거나 선물로 받도 싶은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저 포함 ^-^/ ㅎㅎ 한

sweetorspicy.tistory.com

 

 

티파니 다이아 목걸이 ( 티파니앤코 ) 가격 및 티파니 목걸이 종류

티파니 ( 티파니앤코 ) 다이아 목걸이 는 디자인이 간결하면서도 강한 인상을 남기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전 목걸이를 자주 하진 않지만 제가 유일하게 즐겨하는 티파니 다

sweetorspicy.tistory.com

 

 

구찌 여성 시계 추천 Gucci YA128507 명품 시계 결혼 예물 구찌 손목시계

구찌 여성 시계 추천 을 해드리려고 저의 결혼 예물 시계 후기를 올립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Gucci YA128507 G 프레임 다이아몬드 블랙 메탈 로도 불리는 제품입니다. 제가 언박싱을 하듯 차근차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