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패션

폴로 랄프로렌 Polo Ralph Lauren 고급스런 캐주얼룩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0. 9. 20.
반응형


폴로 랄프로렌은 미국 기업으로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선사하는 캐주얼룩으로 유명합니다. 1967년 디자이너 랄프 로렌이 시작한 패션회사로 폴로 티셔츠, 폴로 모자, 폴로 니트 등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세기말 패션으로 폴로셔츠, 맨투맨티, 폴로 모자 등에 세미 힙합 룩이 유행했던 적도 있었습니다. 유행은 돌고 돈다고 지금 보아도 그렇게 촌스러워 보이지 않을 만큼. 특히 폴로 스타일은 시대의 흐름을 크게 타지 않고 오랜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폴로셔츠

 

폴로셔츠는 폴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라인중 하나입니다. 고급스러운 어메리컨 캐주얼의 느낌을 대표하기도 하죠. 꾸민 듯 안 꾸민 듯 고급스러운 느낌을 내기엔 폴로셔츠는 만능 아이템입니다. 청바지 혹은 하얀 여름 반바지 등과 함께 매치해 주면 편안해 보이면서 스타일리시한 룩 완성. 인기가 많은 만큼 다양한 컬러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폴로 특유의 초록, 오렌지, 핑크색 컬러들은 폴로 로고만큼 브랜드를 대변하기도 합니다. 

 

 

폴로 스웨터

 

폴로를 대표하는 또 다른 라인은 바로 폴로 케이블 점퍼 (스웨터)입니다. 특유의 꽈배기 모양과 폴로만의 컬러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폴로 티셔츠나 셔츠 위에 겹쳐 입으셔도 좋도 하얀 티위에 겹쳐 입으셔도 스타일리시합니다. 울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따듯하기도 해요. 

남색 회색 등 아무 옷에 맞추어 입기 편한 스타일부터 다양한 파스텔 등의 색으로 남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폴로 드레스 

 

위의 클래식한 디자인 외에도 매년 시상식 때가 되면 폴로 랄프로렌 드레스를 입은 여배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랄프로렌 드레스 특유의 고급스러운 색감과 라인은 언제나 베스트 드레서로 만들어 주기 때문이죠. 시험적인 스타일보다 안전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드레스 디자인들이죠. 시상식 디자인 외에도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디자인들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데이트 룩이나 모임 등에 잘 어울립니다.

 

 

 

 

폴로 랄프로렌은 꼭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인기가 많다는 것이 이 브랜드의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의 사진은 폴로의 브랜드 이미지를 굉장히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티셔츠와 브랜드 하나로 고급스러운 아메리칸 룩을 연출해낼 수 있는 건 폴로라는 브랜드만의 포지션과 색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성과 남성 어느 쪽에 특화된 브랜드가 아닌 상류의 느낌을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연출해 내는 것이 폴로 특유의 강점입니다. 

 

 

 


폴로는 옷 뿐만 아니라 폴로 랄프로렌의 향수 역시 오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제품입니다. 여성 남성 모두에게 선물용으로 제격이고 향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개쯤 소장하고픈 향수 중 하나입니다. 폴로 제품인 만큼 향수병의 색감 또한 눈에 띕니다. 다지이너가 만든 브랜드라서 인지 색감, 라인, 로고 등등 하나도 빠지지 않는 브랜드입니다. 

 

 

폴로 키즈

 

폴로 랄프로렌의 키즈라인도 있다는 너무 행복한 사실. 아기 출산 선물로 정말 인기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폴로가 종종 세일을 할 때면 폴로 키즈라인도 바빠집니다. 아이를 가진 부모들이 세일을 이용해서 클래식하고 편한 느낌의 폴로 옷을 아이들에게 구매하고 싶어 하고 워낙 유명 브랜드라서 나중에 물려주거나 중고로 판매할 때도 인기가 많기 때문입니다. 아기들이 폴로 티셔츠 혹은 꽈배기 모양이 들어간 아기옷을 입고 있으면 정말 귀엽기 때문에 아이 있는 집에서 한번쯤은 입혀보고 싶은 아기 옷이지요. 

 

오늘 포스팅에선 폴로 랄프로렌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주로 다루었지만 매년 다양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시도 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클래식은 영원하다는 느낌부터 새로운 진화를 보여주는 폴로 랄프로렌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