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아이팟 2세대 케이스 충전가능한 Airpods 2세대 애플 블루투스 이어폰의 혁명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1. 4. 28.
반응형

 

아이팟 2세대를 드디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뭐 요즘 아이팟 사용한 지 꽤 되신 분들도 많겠지만 전 완전 아날로그 스타일이라 아이맥과 아이폰에 들어있던 줄있는 애플 이어폰을 줄기차게 사용해 오다가 최근 마스크 사용이 잦아지면서 줄있는 이어폰이 굉장히 불편하더라고요.

마스크 쓰기 전에 줄있는 이어폰을 끼고 있음 마스크 벗고 이어폰 빼야 하는 수고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아이팟을 구매하기 결심했고 아이팟 프로 등 더 최신 제품이 있음에도 가격면이나 기능면에서 여러뭐로 만족도가 높은 아이팟 2세대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팟 2세대 케이스

역시나 깔끔한 애플의 디자인. 몇 년 전 처음 애플에서 무선 이어폰이 나온다고?! 하면서 저 콩나물 같은 줄 없는 이어폰이 굉장히 왠지 어색하게 느껴졌는데 요즘엔 언제부턴가 줄 있는 이어폰 한 사람이 나 밖에 없는 느낌 T.T 그만큼 출시 후 다들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무선 이어폰이 인기를 이어가는 것이라 믿습니다. ^-^ 

 

아이팟 2세대 케이스

 

제품의 구성은 충전을 위한 선과 아이팟 케이스 그리고 아이팟입니다. 저는 하얀색을 원래 좋아해서 선택하고 말 것도 없이 애플 제품들이 더욱 맘에 쏙 들더군요. 하얀 케이스에 하얀 무선 이어폰 이라니 취향저격입니다. 

 

아이팟 2세대 

아이팟 2세대 오른쪽 왼쪽 표시가 되어져 있고 귀에도 쏙 들어가서 빠질 염려도 없겠더라고요. 저 케이스에 넣어서 충전을 하시면 돼요. 한번 충전이 된 상태로 음악등이 5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3시간 통화가 가능합니다.

 

아이팟 2세대

 

음악을 듣다가 이어폰을 빼면 자동으로 음악이 멈추더군요. 줄 있는 이어폰만 쓰다 이 부분이 참 좋았어요. 종종 다른 것 좀 듣는다 이어폰을 빼면 듣고 있는 것에서 놓치는 부분들이 있었는데 아이팟이 알아서 멈추어 주니까요. 굿 굿 ^-^b 

 

아이팟 2세대

 

음악 재생뿐 아니라 시리와 연결해서 버튼을 누르지 않고 다양한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시리 아빠한텐 전화 좀 해줘! 시리 음악을 틀어줘. 등등 음성으로 명령을 내리면 됩니다. 너무 편하지요! 이런 기능이 이미 몇 년 전에 나왔는데 옛날 사람인 저는 이제야 신세계를 경험 중이네요. >-< 역시 새로운 테크가 나오면 얼른 구매해서 그 편리한 기능들을 즐기는 면 되는 것 같아요. ㅎㅎ 

 

아이팟 2세대

 

아이팟을 저의 아이폰과 아이맥 모두 연결해서 사용해 보았는데 연결하는 법도 세상 간단합니다. 블루투스를 킨 다음 아이팟을 연결 버튼을 누르면 끝! 일할 땐 아이맥과 듣다가 주방에 갈 땐 아이폰에 연결해서 노래를 들을 때 사용했는데 줄이 없으니 이렇게 편하다니 >-< 

걸리적거리지도 않고... 이어폰의 정말 혁명이 맞다는 생각을 계속했어요. 옛날 사람의 뒷북 감동.. 

 

아이팟 2세대

열심히 일한 당신 쉬어라! 에어팟은 지금 충전중 ^-^/ ㅎㅎ 2세대 이후 프로 등도 나왔는데 얼마나 더 좋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았지만 그래도 저에게 아이팟 2세대도 엄청난 혁명이네요. 이 좋은걸 왜 진작 안 샀나 하는 생각일 들만큼입니다. 그나마 한 가지 잘 신경 써야 할 것은 워낙 조금 해서 잊어버리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겠지요?! 앞으로 정신 바짝 차리고 잘 사용해 볼 생각입니다. 

 

역시 애플이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된 제품이었습니다. 이제 곧 라떼는 말이야 이어폰이 줄로 연결되어 있었어 하는 날이 곧 오겠네요. 몇년안에 왠지 다 무선으로 바뀌어 버릴 것 같아요. 얼마 전에 로봇 청소기 사용했을 때와 같은 그런 새로운 느낌이네요 ㅎ 

 

지금까지 아이팟 2세대 내돈 내산 언박싱 솔직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샤오미 로보락 S6 pure 로봇 청소기 물걸레 청소기 로 변신가능 샤오미 로봇 청소기 추천 내돈 내

샤오미 로보락 S6 pure 로봇 청소기 드디어 저희 집도 샤오미 로봇 청소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매일 청소하느라 힘들었는데 로봇 청소기로 최소 바닥청소에서 조금 해방이 될 수 있을까 해서

sweetorspicy.tistory.com

 

 

삼성 갤럭시 탭 A 8.0 32GB S펜 SM-P200 리뷰 태블릿이 있어야 하는 이유 육아 집콕 아이템

삼성 갤럭시 탭A S펜 SM-P200 제 작년에 한국에 놀러 갔을 때 동생이 생일 선물로 사주어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함께 골랐는데 갤럭시 S 펜을 고른 이유는 크기도 적당하고 가벼워서 집에서 뿐만 아

sweetorspicy.tistory.com

 

 

핏빗 Fitbit Charge 2 피트니스 스마트 와치 핏빗 어플로 활동량, 수면시간 확인 과 기록 가능한 건강

핏빗 Fitbit Charge 2 피트니스 스마트 와치로 활동량, 심박측정, 만보계 등의 기능을 합니다. 저는 핏빗을 사용한 지 일 년이 넘었어요. 저의 활동량을 의식적으로 측정하고 수면 시간도 기록하면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