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렌타인 데이란 어떤날. 발렌타인 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보내기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3. 2. 14.
반응형

밸런타인데이는 전 세계 사람들이 파트너, 가족 및 친구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축하하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한국에선 밸런타인 데이 하면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주는 날이지만 사실 한국과 일본외의 대부분의 나라에선 로맨틱한 저녁 식사, 특별한 선물, 카드등을 나누며 밸런타인데이를 보냅니다. 제가 생활하고 있는 유럽에선 밸런타인이 가까워지면 초콜릿등 화분의 발렌타인용 장식이 달린 것들로 마켓등이 가득 차게 됩니다. 혹시 밸런타인 끝나면 발렌타인용 꽃들 가격이 조금 저렴해 질까 기대도 하고 있고요. 그럼 밸런타인데이를 꼭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이 아닌 서로의 애정 등을 축하하는 날로 보내려 한다면 어떻 방법 등이 있을까요. 

 

 

집에서 낭만적인 저녁 식사 계획하기


집에서의 낭만적인 저녁 식사는 발렌타인 데이를 축하하는 고전적인 방법입니다. 조명을 어둡게 하고, 가장 좋은 도자기와 은식기로 테이블을 세팅하고, 분위기를 위해 양초 몇 개를 추가하여 친밀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저녁 식사를 진정으로 특별하게 만드는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아마 다양한 외국 영화등에서 많이 보셨을 것 같습니다. 평상시 자신 있는 맛있는 가정식 요 리르 준비하거나 시켜서 먹는 방법도 있고요. 와인도 곁들인다면 금상첨화이겠죠. 아무래도 특별한 날의 식사니 기왕이면 옷도 잘 챙겨 입으면 더욱 좋고요. 

 

밸런타인데이 선물 주기 및 다양한 이벤트 만들기

 

꼭 초콜릿이 아니더라고 정성이 담긴 선물이나 카드를 밸런타인데이 때 주고받기도 합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학교 유치원등에서 밸런타인 카드를 써서 오기도 합니다. 삐뚤빼뚤한 글씨로 엄마아빠 사랑해요 쓰여있는 카드를 보면 저절로 행복해집니다. 밸런타인데이에 맞추어 여행을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시계나 반지 같은 선물을 주고받기도 하는데 해외에선 밸런타인데이 때 깜짝 프러포즈가 일어나기도 합니다. 밸런타인 다음날 지하철이나 버스 타다 보면 친구랑 통화하면 약혼한 거 축하한다 이야기하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 

 

밸런타인  초콜릿 직접 만들기

 

초코릿을 구하기는 매우 쉬워지는 날이기에 오히려 직접 만들어 주면 더욱 감동을 받게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초콜릿을 만들라고 하면 겁부터 내시는 분들도 있는데 시중의 파는 초콜릿등을 녹여 자신만의 초콜릿 모양 혹은 다른 재료등을 섞어 만드어도 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노력대비 정말 큰 감동을 불러오는 선물이 바로 밸런타인 수제 초콜릿입니다.

 

같은 날도 의미를 부여하고 조금 특별한 이벤트등을 준비하면 어느 날보다도 특별한 날이 되는 것이겠죠. 이제 오늘이 밸런타인데이이네요.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과 사랑 혹은 로맨스가 가득한 발렌타인 데이 잘 보내시고 특별한 기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발렌타인 데이 선물 초콜릿 선택하셨나요 ?! 밸렌타인 데이 이벤트 케이크 준비 하셨나요 :)

발렌타인 데이, 밸렌타인 데이 혹은 Valentine's Day 가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다들 발렌타인 데인 선물 혹은 초콜릿 구매하셨나요?! 한국은 밸런타인데이날 여자가 남자한테 사랑고백으로

sweetorspicy.tistory.com

 

 

까르띠에 ( Cartier ) 러브 링 다이아 반지 결혼 예물 반지 선택시 주의점

까르띠에 ( Cartier ) 러브 링 다이아 반지 명품 예물 반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저 역시 러브 링으로 신랑과 예물반지를 구매한 지 벌써 10년이 되어 갑니다. 지난 10년 동안 까르띠에 러브

sweetorspicy.tistory.com

 

티파니 다이아 목걸이 ( 티파니앤코 ) 가격 및 티파니 목걸이 종류

티파니 ( 티파니앤코 ) 다이아 목걸이 는 디자인이 간결하면서도 강한 인상을 남기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전 목걸이를 자주 하진 않지만 제가 유일하게 즐겨하는 티파니 다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