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패션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운동화 신발 스니커스 여성 패션 운동화 언박싱 후기 리뷰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1. 11. 6.
반응형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운동화 

요즘 굉장히 핫한 나이키 운동화 중 하나입니다. 나이키 스니커즈야 뭐 언제나 인기 만점이지만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요즘 패피들에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된 것 같아요. 한때 나이키 운동화 하면 에어조던처럼 스포츠 운동화나 농구화가 떠올랐지만 이젠 데이브레이크 나이키 범고래처럼 패션 아이템 중 하나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저도 영국에서 겨우 구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 화이트 후기 이자  언박싱 리뷰를 해보도록 할게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택배 아저씨가 올 때 한번 좋고 박스 언박싱 할 때 또 좋고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 화이트를 실물로 보니 좋고 완전 신나 신나 ^-^/ ㅎㅎ 제가 언제부턴가 톤 다운된 운동화들을 좋아해서 써밋 화이트 디자인을 보는 순간 참을 수 없었습니다. 너는 나의 운명!! 너 내꼬야!! ㅎ 저처럼 톤 다운된 화이트 운동화 좋아하는 사람의 심장을 마구 조준해 되는 디자인을 나이키에서 만들었어요. 감사합니다. 넙죽!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무채색과 바닐라 조합 예쁘지 않나요. 모양도 투박하지 않고 깔끔해서 청바지나 어떤 종류의 바지랑도 매치가 잘 됩니다. 특히 나이키 운동화편해서 좋아하지만 외출용으로 좀 그렇지 않을까 해서 망설였던 분들 있었다면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 화이트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바지 외에도 예쁜 원피스 등과도 굉장히 잘 어울려요. 전 운동화 살 때 치마랑 잘 어울릴까도 생각해 보는데 데이브레이크 라인은 치마 하고도 매치가 굉장히 잘 되는 라인입니다. :)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데이브레이크의 밑창 샷. 항상 광고나 구매 전 웹사이트에서 보여주는 데이브레이크 밑창 샷을 볼 때마다 엄청 특이하다 생각했는데 직접 보니까 역시 특이하네요 ^-^ 일반 나이키 신발 밑창이랑 좀 다르죠?! 왠지 눈 오는 신고 나가서 하얀 눈 위에 발자국을 남겨보고 싶은 신발 밑창 모양입니다. 올 겨울에 눈이 온다면 꼭 해보고 싶네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 화이트가 인기 있는 이유는 바로 이 디자인 때문인 것 같아요. 앞 뒤로 휘감고 있는 회색과 하얀 나이키 로고. 발 모양도 예뻐 보이는 것 같고 청바지나 치마와 있어도 옆태가 너무 예뻐서 돋보입니다. 저도 이 모습에 써밋 화이트 바로 겟!! 집에 있는 운동화들이 점점 다들 톤 다운된 디자인들만 겟하게 되면서 신발장 열면 다들 비슷비슷 해지고 있네요. 그래도 좋아요 ^-^/ 해피!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드디어 착용샷. 나이키 신발이니 뭐 설명할 필요도 없겠지만 정말 편합니다. 신발이 예쁜 것도 중요하지만 일단 발이 편해야 하잖아요. 근데 정말 ~ 편해요. 평상시 외출이나 산책 오래 걸어야 하는 날에 신어도 딱 좋을 신발입니다. 종종 디자인이 예뻐서 다른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때도 있지만 그래도 클라스는 영원하다입니다. 역시 메이저 신발 브랜드들이 신발은 잘 만들어서 어떤 라인을 사도 신발이 편하다는 진리. 

가을이라 살짝 나무색 바지와 매치해 입었는데 나름 만족합니다. 알록달록 한 운동화보단 요런 색이 가을톤 옷들하고 매치가 잘 될 것 같기도 하네요. 올 가을엔 정말 자주 신고 나가려고요. :D

 

예쁜 운동화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운동화 리뷰는 꾸준히 쓰게 되네요. 앞으로도 예쁜 패션 운동화를 가지고 또 후기나 리뷰 남겨보도록 할게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_^/ 

 

 

나이키 운동화 에어 맥스 디아 구매 후기 : 나이키 여성 운동화 추천

나이키 운동화 에어 맥스 디아를 드디어 구매하게 되었다. 언젠가 매장 직원이 신고 있는걸 보고 왠지 미래에서 운동화 같은 느낌이 맘에 들어 사야겠다 하고 마음먹고 있다가 나이키가 세일중

sweetorspicy.tistory.com

 

 

친환경 운동화 베자 운동화 ( Veja 스니커즈 ) 여성 패션 운동화 언박싱 후기 내돈내산

친환경 운동화 베자 운동화 ( Veja 스니커즈 ) 봄이 와서 새로운 운동화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베자 운동화. 한국에선 수지 운동화로 알려져 있더군요. 귀여운 V가 확 들어온다는 점이

sweetorspicy.tistory.com

 

 

빅토리아 슈즈 신발 여성 운동화 Victoria 운동화 언박싱 리뷰

빅토리아 슈즈 요즘 굉장히 뜨고 있는 여성 운동화 중 하나인데요. 예전에 소개해드린 베자 운동화만큼 핫한 슈즈입니다. 제가 발목정도까지 오는 진을 즐겨 신는 편이라 패션 트레이너를 즐겨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