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패션

운동화 겨울 부츠 빅토리아 VICTORIA, HOFF 여성 패션 운동화 프랑스에서 만난 스니커즈 와 겨울 부츠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1. 12. 29.
반응형

운동화에 관심이 많아져 여러 포스팅을 올린 적이 있는데요. 얼마 전 커피를 마시러 나갔다가 신발가게에 들어가 빅토리아 운동화 랑 HOFF 여성 운동화를 가득 만나게 되었습니다. 스페인과 이탈리아 등 유럽 브랜드를 전문으로 하는 프랑스 신발 가게라니. 너무 흥미롭게 느껴져서 잠시 구경했는데요. 영국에선 온라인 사진으로 더 많이 보던 디자인들을 직접 눈으로 보니 너무 예뻐서 다 사고 싶었어요. >-< 

빅토리아 운동화

 

다양한 색감의 빅토리아 스니커즈. 얼핏 베자랑 혼돈 될수도 있긴 한데 각각 나름대로 예쁜 것 같아요. 왼쪽에서 두 번째 회색에 남색 로고가 들어간 빅토리아 운동화는 제가 얼마 전 구매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 화이트랑 살짝 비슷한 느낌도 있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리뷰한 나이키 써밋 화이트 포스팅도 아래 남겨둘게요. 한국에선 나이키 데이브레이크가 훨씬 유명한 걸로 알고 있는데 빅토리아 디자인도 실제로 보니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운동화 신발 스니커스 여성 패션 운동화 언박싱 후기 리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운동화 요즘 굉장히 핫한 나이키 운동화 중 하나입니다. 나이키 스니커즈야 뭐 언제나 인기 만점이지만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요즘 패피들에게 머스트 해브

sweetorspicy.tistory.com

 

이번엔 제가 구매한 빅토리아 운동화 모델도 있는 라인입니다. 왠지 프랑에서 만나니 또 반갑구만 반갑구먼!! 

 

빅토리아 운동화

제가 산것은 왼쪽에서 두 번째 있는 운동화입니다. 다시 봐도 맘에 쏙!! 청바지나 원피스랑 입으면 정말 예뻐요. 오래 걷기엔 밑창이 좀 얇은 편이라 가벼운 산책이나 외출에 좋은 운동화입니다. 이건 제가 직접 남긴 리뷰인데요. 혹시 빅토리아 운동화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읽으시면 좋을 포스팅입니다. ^-^/ 

 

 

빅토리아 슈즈 신발 여성 운동화 Victoria 운동화 언박싱 리뷰

빅토리아 슈즈 요즘 굉장히 뜨고 있는 여성 운동화 중 하나인데요. 예전에 소개해드린 베자 운동화만큼 핫한 슈즈입니다. 제가 발목정도까지 오는 진을 즐겨 신는 편이라 패션 트레이너를 즐겨

sweetorspicy.tistory.com

빅토리아 운동화외에 눈에 들어온 운동화 바로 HOFF 운동화!! 제가 사실 호프 운동화를 너무 사고 싶어서 영국에서 엄청 찾았는데 영국에선 파는 곳이 거의 없어서 마음을 비우고 있었는데 운명처럼 딱 이곳에서 만났네요. 역시 원하는 것을 간절히 원하면 우주의 힘이 이루어 주는 것인가 ^-^/ ㅎㅎ 

HOFF 운동화

 

직접 본 HOFF 운동화는 존재감이 있더군요. 조금 크고 보송보송한 느낌도 있었어요. 그래서 아마 곧 하나 구매하게 될것 같네요 :) 

제가 눈여겨 보고 있는 디자인의 아래의 디자인이에요. 처음 HOFF 운동화를 알게 된 건 패션 카탈로그에서 옷보다 운동화가 눈에 더 들어와서 찾아보고 알게 된 운동화예요. 완전 집요 ^-^/ㅎㅎ

 

HOFF 운동화 사진 출처 HOFF 공홈

공홈에서 찾아보니 99 유로 라고 되어 있네요. 프랑스는 신년이 되면 박싱데이처럼 엄청나게 큰 세일을 하는데 그때를 한번 노려볼까도 생각 중이에요. 한편으론 운동화를 최근에 많이 구매해서 다음에 구매할까 생각 중이기도 하고요. 지금이 되었던 다음이 되었던 한 번쯤은 구매예정인 운동화입니다. 

겨울 부츠

이건 길가다 발견한 여셩 부추입니다. 반짝반짝 광택부터 부츠 선까지 너무 예쁘죠. 저는 겨울 부추 발목까지 오는 굽이 없는 패션 부츠를 찾고 있거던요. 근데 너무 예뻐서 일단 사진으로 찍어놨어요. 프랑스에서 질 좋은 예쁜 가죽 부츠 같은 경우엔 가격이 200에서 300 유로 ( 한화로 26만에서 40만원 )가 좀 넘더라고요.  물론 한국에서도 좋은 가죽 부츠 가격은 엄청나겠죠. 예전에 정말 예쁜 가죽 롱부츠가 있었는데 굽이 다 달아서 버린 적이 있는데 다시 그런 스트레이트한 롱 가죽 부츠도 다시 구매해 보고 싶네요. 

프랑스 쇼핑 거리

 

런던에서 쇼핑하다 프랑스에서 쇼핑하는 느낌은 좀 다른것 같아요. 왠지 조금은 다른 길가의 느낌. 프랑스 스타일의 부띠끄 패션 신발 디자인 등등 색다른 경험이 들어 오랜만에 신선합니다. 프랑스의 아기자기한 느낌의 부티크들 너무 맘에 들어요. 런던 보다 핸드메이드로 디자이너들이 직접 제작해서 파는 가게들도 많이 보이네요. 무엇보다도 제가 좋아하는 운동화들도 많이 볼 수 있어 좋은 하루였습니다. 앞으로도 프랑스에 있는 동안 이런저런 프랑스 일상 이야기들을 나누도록 할게요 ^-^/ 

 

 

친환경 운동화 베자 운동화 ( Veja 스니커즈 ) 여성 패션 운동화 언박싱 후기 내돈내산

친환경 운동화 베자 운동화 ( Veja 스니커즈 ) 봄이 와서 새로운 운동화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베자 운동화. 한국에선 수지 운동화로 알려져 있더군요. 귀여운 V가 확 들어온다는 점이

sweetorspicy.tistory.com

 

나이키 운동화 에어 맥스 디아 구매 후기 : 나이키 여성 운동화 추천

나이키 운동화 에어 맥스 디아를 드디어 구매하게 되었다. 언젠가 매장 직원이 신고 있는걸 보고 왠지 미래에서 운동화 같은 느낌이 맘에 들어 사야겠다 하고 마음먹고 있다가 나이키가 세일중

sweetorspicy.tistory.com

 

 

가을 겨울 부츠 체형에 맞게 선택하기 : 앵클부츠, 롱부츠, 삭스 부츠, 첼시 부츠, 웨스턴 부츠 총

가을 겨울이 부츠는 체형에 맞게 잘 선택하면 자신의 신체 단점을 잘 보안해 주고 장점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줍니다.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와 함께 부츠의 계절이 오고 있는데 체형별 스타일링을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