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뷰티

비타민 C로 더 밝은 피부 만들기 라네즈 비타민 C 크림 레디언씨 크림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3. 2. 17.
반응형

비타민 C를 스킨케어 루틴에 포함시키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신적 있나요. 더 밝고 빛나는 피부를 원하신 다면 그리고 비타민씨 세럼이나 크림을 매일 스킨케어 루틴에 포함시키신다면 목표를 달성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강력한 항산화제는 피부를 밝게 하고, 다크 스팟과 과색소침착을 줄이고, 환경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으로 입증되었거든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부에 대한 비타민 C의 이점을 살펴보고 이 강력한 성분을 스킨케어 요법에 통합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얼마 전 구매한 라네즈 레디언씨 크림에 대한 간단한 후기도 있습니다. :) 

 

Photo by Diana Polekhina on Unsplash

Vitamin C 란 

아스코르빈산으로도 알려진 비타민 C는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필수적인 수용성 비타민입니다. 감귤류, 딸기, 키위, 파파야, 빨강 및 녹색 고추를 포함한 다양한 과일 및 채소에서 발견됩니다. 식단을 통해 비타민 C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이 강력한 성분이 포함된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씨 세럼이나 크림을 아침 세안 후 발라주시면 항산화작용으로 피부에 많은 강점을 가져다줍니다. 피부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피부 관리 팁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아침에 비타민씨 발라주기! 

피부에 대한 비타민 C의 이점

비타민 C는 다음과 같이 피부에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브라이트닝: 비타민 C는 칙칙하고 윤기 없는 피부를 밝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항산화제입니다. 그것은 피부에 색을 부여하는 색소인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함으로써 작용하여 어두운 반점과 과색소침착의 모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노화 방지: 비타민 C는 잔주름과 주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노화 방지 성분입니다. 그것은 피부를 단단하고 통통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함으로써 작동합니다.


황산화로 피부 보호: 비타민 C는 오염 및 자외선과 같은 환경적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항산화제이기도 합니다.

피부 관리 루틴에 비타민 C를 포함시키는 방법

피부 관리 루틴에 비타민 C를 포함시키려는 경우 다양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들을 잘 활용해 보세요. 

비타민 C 세럼 사용: 비타민 C 세럼은 클렌징과 토닝 후 피부에 바르도록 고안된 농축 포뮬러입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10% 이상의 고농도 비타민 C를 함유한 세럼을 찾으시면 더 좋습니다.


비타민 C 보습제 사용: 보습제 사용을 선호하는 경우 비타민 C가 함유된 제품을 찾으세요. 피부가 건조하거나 탈수된 경우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 마스크 사용: 비타민 C 마스크는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비타민 C와 코직산 또는 알부틴과 같은 기타 미백 성분이 포함된 마스크를 구매해서 꾸준히 사용해 주세요.


비타민 C 보충제 고려하기: 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비타민 C 보충제를 복용하여 피부 건강을 내부에서 지원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는 피부를 미백하고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성분입니다. 이 강력한 항산화제를 스킨케어 루틴에 통합하면 최상의 모습과 느낌을 주는 더 밝고 빛나는 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 C 세럼, 보습제, 마스크 또는 보충제를 사용하면 기미 등이 옅어지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비타민씨에 장점을 잘 알기 때문에 종종 비타민씨가 함유된 제품들을 구매하고 리뷰를 남기기도 하는데요. 이번에 구매한 비타민씨 제품은 라네즈 레디안씨입니다. 물론 지금 이 글은 내돈내산 입니다. ^-^/ 해외에서 국내 화장품 엄청 열심히 사고 쓰는 블로거로 언젠가 유명해질 것 같네요.  >-<  

 

 

우선 크림병 자체가 매우 작습니다. 살짝 아이크림 느낌이 좀 나는데요. 그림 자체가 리치하고 왠지 콤팩트한 느낌이 납니다. 이제 점점 해가 강해지는 계절이 오기 때문에 기미 잡티 방지용으로 구매하기도 했고 피부의 항산화 작용을 위해서 망설임 없이 구매했습니다. 일단 사용한 지 몇 주째인데 얼굴톤이 서서히 밝아지고 있다는 느낌이 살짝 들어요. 

 

얼굴톤에 대해 잊고 살았던거 같은데 얼굴이 더욱 하얗게 되니 거울 볼 때마다 안색이 좋아 보여서 좋습니다. :) 구매 전에 살짝 리서치도 해봤는데 크림 부분 위너로 뽑힌 적도 있고 전체적으로 반응이 좋은 것 같아 구매할 때 바로 겟했습니다. 

 

저는 라네즈 비타민 크림을 매일 아침 세안후 바르고 있습니다. 오후엔 비타민A를 바르면 좋고 오전엔 비타민C를 발라주면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전 요즘 전체적으로 피부톤등의 변화에 만족하고 있어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 하지만 요즘 시중에 정말 좋은 비타민씨 에센스, 세럼, 마스크, 크림 등 정말 많으니 다양한 제품 한번 사용해 보시고 가장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비타민씨 건강 외에도 피부관리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비타민임을 분명합니다. 

 

 

바이위시트랜드 세럼 과 마스크 팩 : 비타민 세럼의 끝판왕 ( By Wishtrend )

바이위시트랜드 세럼 한국 화장품인데 영국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좋기로 유명한 영국산 순수 비타민이 무려 21.5%가 함유된 세럼으로써 비타민을 피부에 들이부을 수 있

sweetorspicy.tistory.com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후기 : 수면팩 1위의 위엄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바르고 자기만 하면 되는 수면팩 입니다. 일명 라네즈 수면팩으로도 불립니다. 수면팩이 필요한 이유는 우리가 잠든 사이 피부가 건조해 지는데 수면팩을 사용해

sweetorspicy.tistory.com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소개해 드려요. 얼마 전 수면팩에 관련된 포스팅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셨어요. 수면팩을 모르고 계셨던 분들도 많더라고요. 그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