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명절 선물 세트 추석 선물 조금 색다르게 : 제주 옥돔, 공진단, 한우, 환절기 화장품, 마누카 꿀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0. 9. 25.
반응형

한국의 추석이 곧 다가옵니다.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추석 모임을 자제하는 분위기라 직접 찾아뵙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대신 선물로 전해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 명절 선물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몇몇 선물 세트는 좋아하실 확률이 높은 안정성이 있는것으로 그리고 항상 비슷한 선물 말고 조금 색다르게 보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조금 색다른 선물 아이디어들입니다. 전체적으로 안전하게 좋아하실 선물 5가지를 골라보았습니다. 

 

제주 옥돔 

1. 제주 옥돔 세트 

예전엔 제주도 가야 먹을수 있던 옥돔이었는데 요즘은 제주 직송으로 신선하게 잘 포장되어 보내집니다. 고등어나 갈치처럼 자주 접하지 않는 생선이므로 부모님 추석 선물로 추천해 드립니다. 옥돔 특대로 몇개 보내드리면 추석 상차림의 비주얼을 옥돔이 책임져 드릴 거예요. ^-^ 물론 옥돔은 맛도 너무 좋기 때문에 여러 뭐로 명절 선물로 참 좋습니다. 

2. 공진단 

건강보조 식품은 언제나 최고로 인기 만점 선물 입니다. 특히 공진단 같은 경우는 부모님들 세대에서 굉장히 좋아하시는 선물이기 때문에 가격대와 리뷰 등을 잘 확인해 보시고 공진단을 선물해 보세요. 혹시 남자 친구 부모님 명절 선물 혹은 여자 친구 부모님 명절 선물 아이디어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 있다면 공진단을 추천해 드립니다. 음식 등의 선물은 평상시 식습관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 공진단은 받으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확률이 높습니다. 

3. 한우 선물 세트 

명절이라 고기가 들어가는 음식을 많이 하게 되는데 한우 세트가 선물로 들어오면 너무 유용합니다. 한우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항상 새해 명절 과 추석에 인기 만점 선물이기 때문에 안전한 추천 선물로 리스트에 넣지 않을 수가 없네요. 확실히 한우는 국을 끓여도 구워 먹어도 맛이 다르더라고요. 훨씬 음식의 맛의 깊이가 있어져요. 가격대가 조금 있는 만큼 선물 세트로 받으시면 다들 좋아하실 거예요. 좋은날엔 소고기가 최고니까요. ^-^ 

4. 환절기 화장품 선물 

화장품 선물은 명절 선물로 자주 등장하지 않지만 환절기에 다들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는 시기 입니다. 특히 요즘 잦은 마스크 사용 등으로 손상되고 건조한 피부 등을 위한 엠플이나 세럼 등을 선물하신다면 좋은 서프라이즈 명절 선물이 될 거예요. 종종 선물은 예상을 벗어난 자신이 필요로 한 것이 들어오면 기쁨이 더 하거든요. 혹시 조금 색다른 그리고 유용한 선물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환절기 화장품 세트 등을 준비해 보세요. 

5. 마누카 꿀 선물

마누카 꿀은 신의 선물이라고 불릴 만큼 건강에 굉장히 좋은 꿀로 알려져 있습니다. 몇몇 잘 알려진 효능을 알려드리자면 감기예방, 암 예방, 콜레스테롤 저하, 염증 완하 등 특히 요즘처럼 강한 면역력을 요하는 시기에 굉장히 좋은 건강식품입니다. 아무래도 그냥 꿀이 아닌 마누카 꿀 선물이기 때문에 더욱 눈에 띄고 인상 깊게 받아들이실 수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부모님들에게 굉장히 좋은 건강식품이라서 선물로 드리고도 흐뭇하실수 있을꺼예요. 어떤 음식을 잘 좋아하시는지 모르시거나 취향을 잘 몰라 선물을 고르기 힘드시면 마누카 꿀을 선택하시는 것도 좋은 선물 선정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한국의 큰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인 만큼 좋은 추석 선물 준비하셔서 더욱 알찬 명절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