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마이크로 미니 킥보드에 관련된 포스팅을 했는데 오늘은 마이크로 킥보드 크루저에 대한 글을 올려 보려고 합니다. 마이크로 미니 킥보드는 2살부터 5살이 이용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킥보드 크루저와 같은 경우는 5살부터 12살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디자인과 달리 앞쪽 손잡이 모양이 쌀짝 구부려져 있어서 그런지 아이가 더욱 좋아하더군요. 그래서 아이가 좋아하는 파란색 킥보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바퀴가 두 개이며 앞쪽 바퀴가 더욱 크게 되어 있어요. 그래서 스피드가 굉장히 빠릅니다.
저희 아이이름이 쓰여있어서 브랜드 쪽을 뒤로 돌려놨는데 맨 위의 사진처럼 브랜드 이름이 앞쪽에 들어가 있습니다. 미니 킥보드 보다 훨씬 커요. 12살까지 사용 가능한 스쿠터다 보니 전체적으로 큼직 큼직합니다.
바퀴가 두개다 보니 그냥 서서 중심은 못 잡고 옆쪽에 중심 잡이로 세워놓으셔야 해요. 살짝 비스듬히 꼭 두 발 자전거처럼요. 두발 킥보드라고 해도 아이들 금방 중심 잡고 잘 탑니다. 특히 두 발 자전거 탈 줄 아는 아이들은 더욱 금방 잘 타는 것도 같아요.
다시 킥보드 탈 땐 다시 중심 발을 접어 넣으시면 돼요. 쉽게 쑥 들어갑니다. 저 조그마한 중심 발이 킥보드를 잘 세워놓고 있는 거 보면 신기하기도 해요 ㅎ
손잡이는 실리콘으로 잡기 좋고 부드럽습니다. 저 끝쪽의 동글란 모양이 킥보드가 한쪽 방향으로 떨어져도 충격 완화를 해 주더군요. 그래서 손잡이가 부서지지 않아요. 손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모양도 잘 디자인된 것 같아요.
사용자에 키에 따라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길이는 위로 당기어서 늘리거나 밑으로 눌러 줄인후 잠가주시면 됩니다. 아이와 함께 킥보드의 높낮이를 조절하시면 더욱 정확하게 맞출 수 있습니다. 킥보드 타고 학교에 등교하는 아이들도 영국엔 많은데 한국도 그런지 문득 궁금해 지내요.
전 요즘 아이가 킥보드를 타고 빠르게 가기 때문에 제 것 어른 용도 하나 구매할까 생각도 하는 중이에요. 아이와 함께 킥보드를 타는 부모님들이 영국에는 꽤 많은 편이고 직장인 중에서도 킥보드를 타고 다니시는 분들 꽤 많습니다. 혹시 어른용 킥보드를 구매하게 되면 또 리뷰 올리도록 할게요.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