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SMR 뜻 공부 일 배경 소리 영국 런던의 아침 풍경과 함께 하기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1. 5. 13.
반응형

ASMR 모두 한 번씩 들어보셨죠?! 자율 감각 쾌락 반응(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ASMR)은 주로 청각을 중심으로 하는 시각적, 청각적, 촉각적, 후각적, 혹은 인지적 자극에 반응하여 나타나는, 형언하기 어려운 심리적 안정감이나 쾌감 따위의 감각적 경험을 일컫는 말이라고 합니다. 

 

요즘 이런 다양한 에이에스엠알 소리를 찾는 사람들이 있어요. 예를 들면 과자 먹는 소리, 새소리, 공부나 일할 때 나는 생활 소음을 듣는 것이지요. 아무래도 같은 공간에만 머물다 보니까 그런 소리들을 들으면서 다른 공간에 있는듯한 느낌을 갖기도 하고 이런 소리가 오히려 너무 조용한 것보다 공부나 일을 할 때 집중률을 더 올려준다고도 합니다.

 

그래서 저도 오늘부터 자주 제가 영국생활하면서 접하는 아름다운 런던 하늘과 풍경 등을 비디오로 나누어 보려고 해요. 얼마 전 영국 공원에 앉아 있는 비디오를 짧게 찍어 올렸는데 너무들 좋아하시더라고요. 꼭 영국에 살지 않아도 그냥 영국 창가에 앉아 있는 느낌을 갖져 보실 수 있도록 말이지요. 아래 비디오는 30분가량 되는 비디오이며 특별한 음성이나 내용 없이 그냥 영국의 아침 풍경 비디오입니다. 

 

https://youtu.be/0p3XLoy_M24

영국 런던의 아침 풍경

바람에 살랑거리는 바람을 느끼실 수도 있고 종종 창문 넘어 들리는 새소리도 들리 거예요. 그냥 런던의 집에 앉아 창가를 바라보는 느낌이 드실 거예요 ^-^ ㅎㅎ  창밖의 예쁜 꽃도 함께 나누고 싶어 창문을 열고 찍은 사진도 이곳에 나눕니다. 어쩜 저리 연보라 색이 아름답게 활짝 피었는지 황홀하네요. 봄이 좋긴 좋아요. 

영국 런던 

앞으로 자주자주 혼자 보기 아까운 영상을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에게 작은 힐링이 되시길 바라며. 그리고 아직 딱히 편집 기술은 없지만 이렇게 비디오 찍고 올리는 재미도 좀 있네요. ㅎㅎ 이렇게 배우는것이 겠지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해외 일상 영국의 봄과 꽃들 그리고 힐링 새소리 ( Feat 산책하기 )

항상 아침에 일을 하느라 정신이 없는데 어젠 땡땡이 (?)를 치며 공원으로 향했습니다. 계획도 없이 나와 신발도 평상시 산책할 때 신는 운동화는 아니었지만 작은 이 일탈이 왠지 재미있더군요.

sweetorspicy.tistory.com

 

 

자신감 기르는 법 자신감과 자존감은 타고 나는것이 아닌 만들어 내는것

평상시 자신감 있어 보인다는 이야기도 듣고 실제로 자신감이 있는 편입니다. 덕분에 아무 연고도 가족도 없는 영국에서 직장생활도 할 수 있었지요. 내가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보단 나는 할

sweetorspicy.tistory.com

 

 

 

샴페인 추천 뵈브 클리코 브뤼 Veuve Clicquot Brut 스파클링 와인 추천

뵈브 클리코 브뤼 Veuve Clicquot Brut 누군가 샴페인을 추천해 줄 수 있냐고 물으신다면 알려드리고 싶은 샴페인입니다. 오픈해 잔에 넣었을때 버블이 정말 멋지게 한가득 올라오고 맛도 과일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