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비노 바디워시 Aveeno 핸드크림 고보습 크림의 끝판왕 내돈내산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2. 2. 9.
반응형

아비노 바디워시와 아비노 핸드크림에 대해 아비노 바디로션에 이어서 간단히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바디 워시는 샤워할 때 비누처럼 사용하시면 되는데 정말 오래전에 바디워시를 바디 로션으로 잘못 생각해서 그냥 바른 적이 있다는 웃픈 추억이 있습니다. ^-^;; 전 항상 샤워할 때 샤워젤을 이용하거나 바디워시를 이용하는데요. 샤워볼과 함께 바디워시로 샤워하는걸 때수건으로 미는 것보다 좋아합니다. 때수건 너무 아파요 >-< ㅎㅎ Aveeno 바디워시는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주어서 샤워 직후 피부 당김을 예방해 줍니다.

 

아비노 바디워시 Aveeno

 

왜 이렇게 아비노 바디워시 제품들 사진만 찍으면 후광이 함께 나오는지 재미있네요. ^-^ ㅎㅎ 저는 아비노 바디 크림을 살때 바디워시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다 같이 묶음으로 팔아서 같이 샀어요. 피부 보습을 샤워 때부터 샤워 후 까지 완전히 정복! 계면 활성제가 없는 바디워시라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시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비노 바디워시 Aveeno

 

아비노 핸드크림도 같이 구매했어요. 고보습이라는건 말할 것도 없고 전 저희 아이 손에도 같이 바르고 있어요. 특히 환절기 때 거칠해지기 쉬운 손 피부를 위해 틈틈이 발라주고 있어서 그런지 손이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아서 좋아요. 저희 꼬맹이 손등이 종종 거칠거칠해질 때가 있어서 항상 책상 위에 올려놓은 필수 크림이 되었어요. 아직 야리야리한 어린이 손인데 팬데믹 때문에 손을 엄청 자주 싰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아비노 바디워시 Aveeno

 

얼굴 이랑 바디엔 크림 열심히 챙겨 바르는데 항상 고생이 많은 손에 핸드크림을 깜박 할때가 많았는데 요즘 아비노 핸드크림 챙겨 바르니까 손도 부드러워져서 좋아요. 앞으로 항상 열심히 나를 위해 수고하는 손을 위해 핸드크림도 더 열심히 발라보려고요. 

 

이전 포스팅에서 아베노 바디로션에 대한 글을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답글로 이미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 반갑다고 글을 남겨 주셨더라고요. 다시 한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비노 바디로션 바디크림 이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환절기 피부관리 모두들 잘하시길 바라며 그럼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아비노 바디로션 Aveeno 고보습 바디로션 인생템 내돈내산 후기

아비노 바디로션 하면 고보습 바디로션의 거의 최고봉이라 꽤 유명한 제품이지요. 제가 처음 Aveeno 바디로션을 알게 된 건 굉장히 추운 캐나다에서 생활할 때였습니다. 워낙 건조하고 추운 날씨

sweetorspicy.tistory.com

 

 

The body shop 바디 크림, 버터, 로션, 요거트 구매 후기 더 바디샵 크림 모음

The body shop 바디 크림, 버터, 로션을 신년 세일을 맞아 왕창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 포스팅을 꾸준히 보신 분들은 제가 얼마나 바디샵 제품들을 애용하고 있는지 아실 거예요. 그래서 The body shop

sweetorspicy.tistory.com

 

 

고 보습 크림 추천 : 더 바디샵 바디버터 아몬드 밀크 꿀이 만났으니 최고일수밖에! 겨울 크림의

고 보습 크림! 겨울이 되면 꼭 필요한 필수품이 되기도 하죠. 특히 건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에게 겨울 피부 관리는 필수 있습니다. 겨울이 되면 더욱 건조 해진 피부가 하얗게 일어나기까지 하죠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