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패션

나이키 운동화 에어 맥스 디아 구매 후기 : 나이키 여성 운동화 추천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0. 10. 27.
반응형

나이키 운동화 에어 맥스 디아를 

드디어 구매하게 되었다. 

 

언젠가 매장 직원이 신고 있는걸

보고 왠지 미래에서 운동화 같은

느낌이 맘에 들어 사야겠다 하고 

마음먹고 있다가 나이키가

세일중이라 구매완료! 

 

개인적으로 흰 운동화를 좋아한다. 

청바지나 어떤 색의 옷과 잘 매치가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의 운동화는

거의 다 흰색 운동화. 

 

에어 맥스 디아의 디자인은 심플하게 

나와서 더욱 맘에 쏙 들었다. 

운동화가 심플해야 아무 옷에 

맞추어 입기가 편하다. 

 

나의 앞으로 다양한 일상을 함께 하게 될 

새로운 나의 친구. 

 

에어맥스 디아가 약간 미래에서 온 운동화 

느낌이 드는것은 바로 측면 디자인 때문이다. 

 

이 볼드한 검은 테두리가 걸어 다닐 때 보면 

눈에 뛰고 멋있다. 게다가 모던해 보여서

트레이닝복 외출복 모두 매칭이 잘 된다. 

 

신었을 때 착용감이 정말 좋다. 

제품을 살 때 항상 리뷰를 확인해 보는데

착용감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운동화라 

구매를 결정한 요인도 크다. 

 

신발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발이 일단 편해야 하다. 발이 정말 

폭신폭신하니 기분이 좋아진다. 

 

착용했을 때 운동화의 뒤태. 

뒷모습 역시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이다. 

점 4개 콕콕콕콕이 맘에 든다. 

 

게다가 키높이 효과가 있어서 

살짝 키커 보이고 싶은 분들

주목하세요 ^-^ ㅎㅎ 

 

깔창 없이도 당당히 키를 살짝 

높이실 수 있는 운동화입니다. ㅎ 

 

살짝 얇게 나온 운동화 끈고 그렇고 

얼핏 패션 운동화처럼 나와서 

착용감 편한 일상 운동화로 

딱인 것 같다. 

 

지금까지 나이키 운동화를 구매를

하면 정말 오래 신었다. 확실히 

다른 브랜드 제품하고 다른

나이키만의 착용감이 있다. 

 

나이키 운동화 에어 맥스 디아

정말 맘에 쏙 든다. 내일부터 

함께 이곳저곳을 다녀볼 생각이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