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뷰티

홈 케어 피부 관리 기기 LED 마사지 기기 메이크온 스킨라이트 테라피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2. 3. 15.
반응형

홈 케어 피부 관리 기기 LED 마스크부터 마사기기 까지 요즘은 집에서 피부관리를 하는 세상이 된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영국에서 피부과를 자주 가지 못 가는 대신 집에서 홈케어를 하고 있는데요. 좋은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도 있지만 LED 마사지 기기를 사용하는 것도 피부관리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피부과에서 한방에 비싼 관리를 받는 것도 좋지만 매일매일 꾸준하게 하는 홈케어의 효과도 엄청나거든요. 저는 워낙 피부에 관심이 많아서 매우 오래전 홈 케어 피부 관리 기기가 거의 처음 나왔을 때부터 구매를 했어요. 

 

일단 제가 오래전에 구매했던 첫 홈케어 마사지 기기는 이지함 피부과에서 만든 닥터 케어라는 마사지기 였습니다. 이제 피부과 피부 관리를 집에서 받을 수 있다면 판매된 제품인데 혹시 저처럼 이 제품을 구매하셨거나 알고 계신 분들은 오래전부터 피부관리에 진심인 분들입니다. 

 

홈 케어 피부 관리 기기 LED 마사지

 

나름 정말 좋았는데 살짝 번거러웠던게 삼단계에 걸친 피부 관리라 마음을 먹고 해야 해서 그런지 언제부턴가 귀찮아서 잘 안 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던 차에 만난 LED 마사지 기기 메이크온 스킨라이트 테라피 일명 송혜교 LED 마사지 기기입니다.  

 

홈 케어 피부 관리 기기 LED 마사지

 

제가 이제품을 정말 좋아하게 된 건 작고 사용이 정말 간단해요. 일단 보관함인데요. 정말 아담하지요. 가끔 조금 해서 서랍 구석에 들어가 못 찾을 때도 있는데 아담해서 여행 갈 때도 번거롭지 않게 챙겨 다닐 수도 있습니다. 

 

홈 케어 피부 관리 기기 LED 마사지

 

원래 코드가 들어가 있는데 전 이 작은 충전기 라인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그냥 컴퓨터 사용할때 충전해서 사용하기 편해서 핸드폰 충전하듯 충전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홈 케어 피부 관리 기기 LED 마사지

 

LED 마사지 기기는 이렇게 간단히 생겼습니다. 버튼도 원터치 입니다. 가볍고 정말 손에 딱 들어가서 좋아요. 마사지 기기가 너무 무거우면 손목도 아프고 번거로운데 가볍고 사용도 간단하고 해서 정말 자주 사용하게 돼요. 아무 좋아도 자주 사용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는데 가볍게 자주 사용할 수 있어 딱 좋습니다. :) 

 

홈 케어 피부 관리 기기 LED 마사지

 

사용법도 정말 간단해요. 일단 버튼을 누른후 기계를 피부에 가져다 데어 줍니다. 피부 진단을 시작하는데 수분, 윤기, 탄력을 진해줍니다. 그럼 피부에 마시지를 하듯 LED 마사지 기계를 롤링해주시면 돼요. 마사지하는 동안 미세 전류를 살짝 느낄 수 있는데 혹시 피부가 따끔하다고 느끼는 분들은 민감 모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정말 신기한게 LED 마사지를 이용하고 난 다음날은 화장이 짝 달라붙습니다. 그리고 마사지 팩을 하고 남은 크림을 바르고 돌려도 피부에 더 빨리 스며드는 걸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LED 마사지 기기 메이크온 스킨라이트 테라피 는 저 같은 귀차니스트 및 게으른 완벽주의자에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피부관리 제품인 것 같습니다. 

 

요즘 홈 케어 피부 관리 기기 시대가 되어서 다들 LED 마스크 마사지 기계들을 많이들 애용하시는것 같은데 특히 한국인들의 피부관리 열정을 느껴지는 부분인 것 같아요. 영국에선 이렇게 홈케어 피부 관리 기기 가지신 분들이 아직 많이 없거든요. 그래서 한국 사람들의 유난히 반짝이고 예쁜 걸까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B5 프랑스 La Roche Posay 화장품 구매 리뷰 피부 진정 크림

라로슈포제 시카 플라스트 밤B5 프랑스 화장품을 프랑스에서 직접 구매하게 되었어요. 프랑스 와서 이틀 동안 자가격리를 했더니 피부 트러블이 살짝 생겨서 피부 진정 크림을 약국 가서 달라고

sweetorspicy.tistory.com

 

 

라로슈포제 히알루 B5 세럼 프랑스 약국 화장품 LA RECHE POSAY 후기 리뷰 내돈내산

라로슈포제 히알루 B5 세럼을 드디어 구매하였습니다. 프랑스 약국 화장품을 좋아하는 저의 레이다망에 걸린 제품인데 가장 큰 이유는 히알루 성분이 가득 들어가 있는 탄력 강화 세럼이기 때문

sweetorspicy.tistory.com

 

 

 

라로슈포제 선크림 안뗄리오스 LA ROCHE-POSAY Anthelios 리뷰 후기

라로슈포제 선크림 안뗄리오스 LA ROCHE-POSAY Anthelios 한결 더워진 여름 날씨에 맞춰 선크림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라로슈포제 세일 기간이기도 해서 바로 이때다 싶어 이것저것 구매했는데 선크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