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향수 추천 : 영국 쇼핑 리스트 1순위 조마론 ( Jo MALON ) 향수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0. 9. 10.
반응형

영국에 오시기 전에 많이들 쇼핑 리스트를 확인해 보실 거예요. 많은 추천 제품들 중 자주 1순위로 들어가는 제품이 바로 조마론 향수입니다. 조마론 향수는 좋은 향만큼이나 특유의 검정 리본 포장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선물용으로도 굉장히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조마론 특유의 스그너쳐 크림 선물 상자 박스에 멋진 게 검은 리본으로 예쁘게 묶어 주기 때문에 선물로 받는 분들의 기쁨이 배가 됩니다. 선물 내용만큼 예쁜 포장도 감동을 두배로 만들어 준다는 것을 조마론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조마론 향수

조마론은 향수 외에도 디퓨저 등 다양한 라인이 있습니다. 조마론 향수와 몇몇 라인의 제품을 오늘 소개해 드릴게요. 

 

*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

조마론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

 

 

조마론 피오니 앤 블러시 스웨이드 코롱은 꽃향이 달달하게 고급스러운 향이라고 소개합니다. 조마론 향수가 인기가 많은 이유 중 하나는 은은하게 여러 향이 잘 섞인 느낌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향수 중에 두통을 유발할 정도로 강한 향들은 사실 뿌려도 오히려 역효과를 내지만 좋은 향이 은은하게 묻어나오는 느낌은 왠지 이 사람에게서 좋은 향이 난다는 느낌을 주지요. 조마론은 향이 전체적으로 은은한 고급 향을 내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달달한 향을 좋아해 피오니 앤 블러시 코롱이 저의 최애 향수입니다. 

 

* 레드 로즈 홈 캔들

조마론 캔들

 

조마론의 캔들 라인도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로 특히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향수보다 가격대가 부담이 덜하고 집들이 등 연인에게 선물용으로 딱 제격이니까요. 저도 처음 조 마론을 알게 된 것은 저희 집들이때 조마론 캔들을 선물로 받고부터 였습니다. 위의 Red Roseses는 7가지 장미가 조합된 향이라고 하니 장미향 좋아하시는 분에겐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요. 

 

조마론 캔들은 무엇보다도 향이 너무 좋고 선물 포장과 전체적인 느낌이 너무 고급스러워서 맘에 쏙 들었어요. 제품도 제품이지만 상자를 버리지 못하고 아직도 간직하고 있습니다. 캔들은 45시간 태울수 있으며 메탈 리드가 같이 와서 초를 켜지 않으실 때는 메탈 리드로 닫아 놓으시면 됩니다. 집에서 은은한 향이 나길 원하시는 분이나 혹시 연인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으시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 튜버로즈 안젤리카 바디 크림

 

 

조마론에선 바디크림도 나오는 거 아시나요? 온몸에서 은은하게 풍겨져 나오는 향을 느끼고 싶다면 강추입니다. 가격대가 있으니 매일 바른다기 보단 특별한 외출 등을 앞두고 바르면 한결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전 샘플을 받아서 사용해 본 적이 있는데 온몸에서 은은하게 뿜어져 나오는 향 때문에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았어요. 아로마 힐링을 받은 느낌이었습니다. 바르는 향수라니 너무 황홀합니다. 

 

조마론 ( Jo MALONE ) 향수들

 

영국에선 조마론 제품을 구매후 멤버십을 만들면 종종 매장에 초대해서 손 마사지를 자신이 원하는 향의 크림과 향수 등을 이용해서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코로나 팬대믹으로 이 서비스가 지금은 없을 것 같긴 하지만 조마론의 향수 하나하나를 직접 맡아보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주는 것도 정말 좋았어요. 손 마사지에 초대되면 마지막엔 자신이 가장 맘에 들어하는 향의 바디크림 쌤플도 챙겨줍니다. 언젠가 또 구매로 이어질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계속 쓰고 싶어지기 때문이죠. 

 

얼마 전엔 패션 브랜드 자라와 조마론이 콜라보 향수를 론칭해 난리가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자라 가격으로 조마론 향수를 만날 수 있는 기회였죠. 저도 콜라보 제품 중 하나인 에보니 우드를 하나 구입했는데요. 요즘 말로 가성비 갑 향수였습니다. 조마론 향수를 너무 저렴한 가격에 얻은 듯한 제품이었습니다. 이렇게 조마론은 다양한 콜라보와 이벤트가 있으니 향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레이더 망을 살짝 켜놓고 있으셔도 좋으실 듯해요. 나를 표현하는 향을 잘 선택하셔서 더욱 향기로운 하루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