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영국 정보

영국 맛집 런던 타파스 맛집 SABOR 다양한 음식 맛보기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1. 9. 26.
반응형

영국 맛집 정말 많지요. 사람들이 영국은 음식이 맛이없다고 하는데 천만의 말씀! 영국 특히 런던엔 정말 맛있는 맛집이 즐비합니다. 다양한 국적의 세프들이 이곳에서 정말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내기 때문이에요. 코로나 팬데믹 전엔 외식도 자주 하곤 했었는데 최근 집밥과 배달음식을 더 자주 먹다가 정말 오랜만에 런던 중심가의 맛집에서 식사를 하게 되어 블로그에도 소개드립니다. ^_^ 

일단 식당 이름은 SABOR 입니다. 

영국 런던 맛집

오픈 키친으로 되어 있어 고객들 보는 앞에서 여러 세프들이 열심히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냅니다. 주방이 오픈되어 있는 거 너무 좋아요. 맛있는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지켜보는 재미도 있고 음식 위생 등에 대한 믿음도 더욱 생기니까요. 

영국 런던 맛집 SABOR

스페니쉬 음식을 파는 레스토랑인 만큼 주방도 스페니쉬 느낌이 물씬 나지요?! 친구랑 둘이서 우리 둘이 꼭 스페인 여행온것 같다고 엄청 좋아했어요. 신난다 신나!! 해외여행 가기 힘든 요즘 이렇게라도 여행 느낌 나는 곳을 찾아다닌 것도 또 일상의 큰 휴식이 되더라고요. ㅎㅎ 

영국 런던 맛집

우선 도착하면 접시위에 메뉴가 놓여 있습니다. 스타터부터 고기 해산물 메인 그리고 디저트까지 쭉 나열되죠 있어요. 그리고 주방 보드에 오늘의 요리처럼 메뉴에 없는 특별 요리들이 적혀 있습니다. 저희는 메뉴에 있는 것 오늘의 요리 등을 여럿 섞어서 시켰어요. 

영국 런던 맛집

일단 카바를 한잔씩 시켰어요. 스페니시 샴페인인 카바를 한잔 먼저 하고 나니 친구와 함께 더욱 신이 나더라고요. 점심 먹으로 갔다가 낮술까지... 사실 런던에선 점심때 와인이나 맥주 한잔 정도 많이 하는 편이라 저도 이젠 익숙해졌네요 ^-^ ㅎㅎ 

영국 런던 맛집

드디어 나온 스페인식 고로케 막 튀겨져 나와 따끈따끈 바삭바삭 정말 맛있었어요. 친구랑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 먹었는데 더 시킬걸 그랬나 생각도 들고 ㅎㅎ 혹시 타파스 레스토랑 가시게 되면 요고 꼭 시켜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 

 

영국 런던 맛집

이번엔 양꼬치와 빵. 양꼬치 맛있는건 다들 아시죠 ㅎ 양꼬치에 빵이랑 함께 냠냠. 타파스의 재미는 조금씩 이것저것 먹는 재미인 것 같아요. 

양고기 냄새나서 못드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다행히 양고기를 좋아해서 종종 다양한 종류의 양고기를 많이 먹는 편입니다. 타파스로 먹는 양고기도 맛있지만 종종 중동요리를 하는 레스토랑에 가서 양고기 바비큐를 먹기도 하는데 보들보들 제 입맛엔 딱 맞더라고요. 

영국 런던 맛집

이번엔 동그랗게 튀겨서 나온 생선요리입니다. 원래 튀긴건 다 맛있다고 하지만 이 생선 튀김은 정말 맛있었어요. 신선한 기름에 깨끗하게 잘 튀겨져 나와서 바삭바삭 정말 맛있어서 거의 메인 요리처럼 열심히 먹었습니다. 배만 부르지 않았으면 한 접시 더 시켜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타파스를 먹으러 왔으니 배가 부를 때까지 다양한 요리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그냥 일단 한 접시만 시켜 먹었습니다. 

영국 런던 맛집

스페인에서 문어요리를 먹었을땐 문어가 잘라져서 나왔었는데 영국 타파스 레스토랑에선 거의 요렇게 다리채 나오는 곳이 많더라고요. 문어다리 아래 감자와 소스를 섞어서 같이 먹으니 정말 보들보들 맛있었어요. 초장에 문어를 쪄서 먹는 것도 맛있지만 이런 문어요리 찬성일쎄!

영국 런던 맛집

하나하나 저희의 음식이 도착하고 저희 테이블이 음식으로 꽉차기 시작 ^-^/ ㅎㅎ 스페니쉬 햄 하몽도 도착하고 빵과 토마토소스를 함께 먹는 판꼰토마테까지! 이미 먹은 음식은 바로바로 치워주기 때문에 그전에 먹은 크로켓 등은 이미 깨끗이 다 먹어서 사진엔 나오질 않았네요. ㅎㅎ 그래도 여기서 멈출 수 없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계속 또 시켰어요. 

영국 런던 맛집

브로콜리 도착. 전 평상시에 브로콜리 자주 먹기때문에 외식할 때도 꼭 샐러드 옵션으로 브로콜리를 자주 시키게 되더라고요. 식감과 맛이 너무 좋아요. 브로콜리 아래 어떤 소스를 넣은 것인지 모르지만 너무 보들보들 맛있어서 깨끗이 쓱싹! 평상시엔 올리브유와 마늘과 함께 볶아 먹는 편인데 요렇게 먹으니 또 브로콜리의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역시 다름 사람이 해주는 밥이 참 맛있네요 ^-^ ㅎㅎ

영국 런던 맛집

그리고 드디어 나온 스테이크 오예 ! :D 고기 식감도 좋고 맛도 있고 배가 요쯤 되니 많이 불렀는데 그래도 맛있어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너무 오랜만에 나온 외식이라 너무 신이 나서 오랜만에 과식을 했지만 그래도 팬데믹 때문에 자주 나올 수가 없어서 정말 물 만난 고기처럼 즐겁게 그리고 열심히 외식을 하였습니다. :) 

 

집밥도 좋고 편하게 먹는 배달음식도 좋지만 이렇게 한번씩 레스토랑에 가서 좋은 음식과 다른 환경에서 식사하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저날 계속 식사를 하면서 특별할 이유 할 것도 없이 이곳에서 식사를 하는 동안 세상은 참 살만하다 라는 긍정적인 생각이 살짝살짝 들더라고요. 아마 와인 때문인 것도 같고요 >-< ㅎㅎ 

 

영국 여행시 런던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그리고 타파스를 좋아하신다면 SABOR 참 좋은 곳인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보람되고 아름다운 하루 보내세요 ^-^/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h50 파스타 브런치 맛집 탐방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에 나들이를 갔습니다. 요즘처럼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 너무 사람이 많은 곳을 피해 쇼핑도 할 겸 여유 있게 식사도 할 겸 겸사겸사 가게 되었는데 아름

sweetorspicy.tistory.com

 

 

연남동 맛집 추천 툭툭 누들타이 미쉘린 가이드 태국 음식 서울에서 즐기기 ( Feat. 연남동 나들이

연남동 맛집을 오늘은 추천드리려고 해요. 전 음식에 관심이 많아서 서울에 가면 발 품을 팔아가며 맛집을 찾아다니거든요. 원래 관광객들이 맛집과 주요 유명 관광지를 로컬보다 더 열심히 찾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