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패션

산드로 코트 Sandro 아울렛에서 겨울 코트 구매 리뷰 프랑스 직구 리뷰 ( 크리스마스 선물 :)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1. 12. 23.
반응형

산드로 Sandro 코트를 아울렛에서 구매하였습니다. 프랑스에서 직접 구매를 한다는 장점도 있고 아웃렛이라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영국과 프랑스가 브렉시트로 나뉘면서 텍스 리펀을 받는 것 까지 가능해졌거든요. 그래서 왠지 사면 살수로 뭔가 이득인 느낌이랄까요. 일단 오랜만에 겨울 코트를 장만하기 위한 나름의 합리화 이기도 하고 올해 저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기도 해요. :) 

프랑스 아울렛 

산드로 원피스를 구매할까 했는데 코로나 팬데믹 으로 예쁜 원피스 입고 외출할 기회가 예전만큼 없어서 코트 산지도 오래되고 해서 겸사겸사 코트하나를 대신 장만하기로 했어요. 아웃렛 가면 왠지 이것저것 쑥쑥 사게 되는 점이 있어서 정신 바짝 차리긴 해야 하는데 예쁜 게 많긴 많네요. 한국에서도 산드로 인기가 많더라고요. 백화점 이나 아울렛가면 꼭 만나게 되는 산드로 매장들. 

산드로 운동화 비디 목도리 티셔츠 가방

산드로 매장에 디피되어 있는 티셔츠, 운동화, 가방, 모자, 목도리 등등 사고 싶은 게 가득. 가격만 조금 저렴하면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들이라 다 쓸어오고 싶었지만 정신을 가다듬고 코트 쪽을 보았는데 저는 코트나 외투는 특히 좀 고가의 옷은 클래식한 걸 사서 오래 입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도 굉장히 클래식한 검정 더블 코트를 선택하였답니다. 

산드로 코트 사진 출처 구글

Sandro 더블 코트. 근데 너무 클래식한걸 산건 아닐까 살짝 망설임도 들었어요. 어디서나 볼수 있는 코트 디자인 같기도 하고. 근데 실제로 입어보면 핏이랑 코트 질감 느낌 등이 산드로 특유의 느낌이 있긴 한 것 같아요. 추운 프랑스 날씨에도 울이 들어가 있어서 따뜻하고요. 일단 겨울 코트는 따뜻한 게 가장 중요하잖아요. 

산드로 코트 사진출처 구글

같은 디자인으로 카라멜 색상도 있는데 한국에선 일면 신세경 산드로 코트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저도 신세경 산드로 코트 하나 장 말해볼까 하는 유혹에 잠시 흔들렸지만 오래 아무거나 코디 편하게 해 입을 수 있는 검은색으로 겟! 예전엔 패션 생각 많이 했는데 요즘엔 오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게 제일 좋아요 >-< 

Sandro Paris

드디어 산드로 코트 겟! 프랑스 아울렛에 있는 직원분이 굉장히 친절하게 사이즈 선택도 도와주시고 웃으면서 포장도 잘해주시고 해서 구매하고 기분이 더욱 좋아졌어요. 물론 사고 나서 다른 코트도 눈에 막 들어와서 잠시 내가 선택한 거 잘한 거 맞나 하는 결정장애가 살짝 오기도 했지만 그래도 처음 맘에 들었던 것이 거의 나중에도 맘에 들었던 경험들을 기억하고는 기쁜 마음으로 매장을 나왔습니다. :) 

산드로 아울렛

아웃렛을 나오는 길에 본 곰 조각상. 정말 오랜만에 온 아웃렛인데 코트도 하나 장만하고 해서 그런지 저 곰 포즈 꼭 내 맘 같네요. 다음에 프랑스 오면 또 아웃렛 놀러 와야지 하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이상하게 런던에선 옷 살 때 신중 또 신중하게 되는데 한국하고 프랑스만 가면 이것저것 사느라 정신이 없네요. ^_^ 

산드로 매장

집에 오는 길에 다시 만난 Sandro 매장! 왠지 산드로 코트를 사가는 길이라서 그런지 더욱 반갑구먼 반갑구먼 ^-^/ 디피 되어 있는 옷들 다 너무 예쁘더라고요.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저기 걸려있는 반짝이는 원피스 입고 파티 가고 싶네요. 산드로 원피스들 모두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예요. 왠지 고급스럽고 선도 예쁘고. 가격도 예뻤으면 더 좋았을 텐데 ^_^/ ㅎㅎ

산드로 Sandro 코트

집에 와서 다시 입어보고 의자에 걸어놓은 산드로 코트. 우리 앞으로 친하게 잘 지내보자. 내가 좋은곳들 멋진 곳들 많이 데려가도록 노력할게 잘해보자! :) 다시 봐도 정말 클래식한 겨울 코트이지만 그래서 편하게 잘 입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울이 들어가 있어서 관리도 잘 해야 할것 같아서 옷 커버에 담아서 관리할 예정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 이브 & 크리스마스이네요. 벌써 또 연말!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시즌 보내시고 산타클로스 할아버지한테 좋은 선물들도 많이 받고 나누시길 바랄게요.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 

 

 

크리스마스 영어 카드 보내기. Christmas 인사말 영어로 나눠요. ( Feat 크리스마스 선물 )

드디어 크리스마스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네요. 크리스마스 인사말 영어로 나누어 보시는 건 어떻세요. 한국말과 영어로 같이 나누어도 좋고요. 제가 생활하고 있는 영국의 샵 헤롯과 영국 수퍼

sweetorspicy.tistory.com

 

핸드 메이드 코트란 : 겨울 코트 선택법과 보관법 정리 : 울 코트 캐시미어 코트

핸드 메이드 코트가 참 유행이지요. 코트를 쇼핑하려고 보면 클래식하고 우아한 느낌의 핸드 메이드 코트가 눈에 띄는 요즘입니다. 핸드 메이디 코트란 : 울 캐시미어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하여

sweetorspicy.tistory.com

 

COS 코스 온라인 옷 패션 브랜드 철학을 알면 더 좋아져요 : COS 세일, 패딩, 매장, 코트등 정보 총

COS 코스 Collection of Style 의 약자로 H&M 그룹에 소속된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입니다. 컨템퍼러리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으며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함을 보여줍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