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패션

버버리 겨울 코트 : 남자 겨울 옷 여자 겨울 옷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0. 9. 27.
반응형

드디어 버버리 겨울 코트의 시즌이 오고 있습니다. 항상 한 계절 살짝 앞서서 쇼핑을 준비하면 좋은 아이템들이 다 솔드 아웃돼서 못 사게 되는 일을 방지할 수 있어요. 영국은 날씨가 가을을 건너뛰고 초겨울 날씨를 보이고 있어서 9월 말임에도 불구하고 겨울 코트 쇼핑 준비를 벌써 시작했답니다. 곧 쌀쌀해질 날씨를 대비하여 실용성이 높은 버버리 여자 겨울 옷 남자 겨울 옷을 만나보아요. 

버버리 겨울 코트 실용성과 디자인을 한 번에

* 디태처블 후드 벨트 퍼퍼 코트

 

사진 출처 버버리

 

우선 여자 겨울 옷 먼저 가 볼까요. 실용성과 디자인을 한 번에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딱! 일단 길고, 목도 감싸고 후드까지 있어 어떤 날씨에도 천하무적이죠. 겨울 정말 추운 날엔 뭐니 뭐니 해도 롱 패딩이 최고잖아요. 허리 부분에 버버리 로고 벨트가 있어 다리가 길어 보이는 착시(?)를 불러일으켜 줍니다. ^-^ 거위 솜털 80% 거위 깃털 20% 라 정말 따숩따숩 입니다. 

 

* 프린지 울 캐시미어 트렌치코트

 

사진 출처 버버리

 

조금 남다른 겨울 코트를 원하시는 분들 혹은 평상시 차로 이동을 자주 하셔서 두툼한 겨울 코트 보단 조금 과감하고 패셔너블한 겨울 코트를좋아하는 분들에겐 프린지 울 캐시미어 트렌치코트입니다. 클래식한 버버리 식 코트 디자인으로 시작해 소매단과 코트의 끝의 프린지가 포인트입니다. 범상치 않은 게 패셔니스타 요즘 말로 인싸 아이템입니다. ^-^ 이탈리안 울로 제작된 코트라서 따뜻할 수밖에 없겠죠. 모델처럼 바지에 입어도 겨울 부츠와 함께 매치해도 굿 굿입니다.

 

* 디태처블 후드 다운 필드 코트

 

사진 출처 버버리

 

버버리의 아이코닉 트렌치코트를 겨울 패딩 코트로 옮겨 놓은 디자인입니다. 거위 솜털 90%, 거위 깃털 10% 로 만들어진 다운 코트 이므로 따뜻하고 길이나 디자인 면에서 일상 및 외출용으로도 제격입니다. 트렌치코트는 계속 입고 싶은데 겨울엔 추워서 따뜻한 겨울용으로 바꿔야 한때 생각해 보실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겨울엔 안에 옷 아무리 잘 입어도 코트가 패션을 좌우하잖아요. 평상시에도 부담 없이  패셔너블함을 어필하고 싶으시다면 제격입니다.

 

| 남자 겨울 옷 |

자 그럼 남자 겨울 재킷으로 넘어가 볼까요. 가을 겨울 재킷 잘 입은 남성 분들 너무 멋지죠. 버버리의 남성 아이템은 여성 아이템 못지않게 인기가 많습니다. 가을 남자 하면 버버리 트렌치코트 입고 있는 이미지가 떠오를 정도이지요. 

 

* 버튼 디테일 울 캐시미어 테일러드 코트

 

사진 출처 버버리

굉장히 클래식한 남성 코트이고 이탈리안 울 캐시미어 소재라 고급스럽습니다. 30대 중반 이후의 분들이라면 개인적으로 이 코트에 밝은 스카프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연령대가 30대 중반 이전의 분들이라면 코트 안에 패셔너블한 후드티를 겹쳐 입으시면 믹스매치 스타일을 한껏 살리실수 있습니다. 

* 로고 디테일 후드 패딩 코트

사진 출처 버버리

추운 겨울날을 위해 기승전 따숩을 선호하시는 분이시라면 로고 디테일 후드 패딩! 목위까지 완전히 감싸주고 가슴 옆쪽에 있는 비스듬하게 되어 있는 주머니에 손 넣고 다니시면 손도 따뜻합니다. ^-^ 버버리 로고 아플리케가 들어가 있어 포인트가 되어주기도 하고 거위털로 만들어진 나이론 패딩이기 때문에 실용성도 뛰어납니다. 

 

가을 겨울 재킷은 디자인과 성능을 함께 봐야 하잖아요. 쌀쌀한 날씨 따뜻하고 멋진 재킷 혹은 코트 잘 고르셔서 추운 날 외출이 조금 더 수월해질 수 있도록 즐거운 가을 겨울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