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육아, 영어/육아 일상

모이몰른 패딩 자켓 Moimoln 상하복 바지 북유럽 아동복의 귀염움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1. 10. 27.
반응형

모이몰른 MoiMoln 아이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알고 계실 브랜드일 거예요. 제가 한국 가면 열심히 쟁여오는 한국식 북유럽 아동복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사실 영국에서도 한국 아동복 좋아하는 엄마들이 있어요. 그래서 한국 아동복 사업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북유럽보다 더 북유럽 같은 한국식 아동복이라고나 할까요. 너무 아증맞고 귀여워서 소장용으로라도 하나 사고 싶어질 정도예요. 

 

제가 모이몰른 에서 구입한 몇 가지 제품들을 나눠 볼까 해요. 일반 보세 아동복들보다 가격이 조금 있지만 그래도 퀄리티와 디자인 모두 만족이라 정말 잘 입혔거든요. 우선 모이몰른 패딩입니다. 후드 끝쪽이 뾰족한 꼬마 요정 같은 느깜을 주어서 정말 귀여워요. 

모이몰른

영국에서 이거 입고 다닐때 마다 주변에서 어디서 이 재킷 샀냐고 정말 많이 물어보셨어요. 이런 디자인이 영국에 없으니까요. 이거 입고 아이가 막 걸어 다니거나 뛰어다니면 영국인 엄마들이 어머나 하는 러브러브 가득한 눈빛을 보내시곤 했지요. 정말 앙증맞아 보여요. 

모이몰른 자켓

그냥 옷을 볼땐 잘 모를 수도 있는데 그래도 옷의 느낌이 어떤지를 나누고 싶어 옷 사진도 몇 장 같이 올려요. 옷 브랜드 이름도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모이몰른 >-< 저도 아동복 디자인하고 싶어요. 항상 아기자기한 아이들 생각하면서 옷을 만든다는 거 너무 행복할 듯요. :) 재킷 안쪽도 보들보들 너무 부드럽고 따뜻하게 되어 있어서 정말 굿 퀄리티 겨울 점퍼입니다. :) 

모이몰른 Moimoln

위의 사진의 상의 하의 모두 모이몰른 꺼예요. 너무 귀여워서 바로 겟! 이런 디자인을 본 적이 없어서 망설임 없이 바로 구매했습니다. 너무 재미있는 건 한국 북유럽 아동복이 실제 북유럽에서 판매하는 제품들보다 더 북유럽 느낌이라는 거 ㅎㅎ 유럽에선 아이들 의상 실용적으로 그냥 편하게 입히는 편이라 디자인이 이렇게 다양하지 않은 것 같아요. 한국은 문화센터 룩 같은 거 있잖아요. 그래서 엄마들이 아이 옷에 더욱 신경 쓰는 부분이 있는 듯요. 그래서 한국 아동복 몇 벌을 사 와서 특별한 나들이 날 입히고 나가면 정말 대 만족입니다. 디자인이 굿 굿! 

모이몰른 인형

위의 토끼 인형도 모이몰른에서 구매한 인형이에요. 너무 귀여워서 하나 샀네요. 아이를 위한 선물인가 나를 위한 선물인가 ㅎㅎ 인형도 너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지나칠수 없었어요. >-< 아이 방에 두었는데 아이도 좋아하고 방도 더욱 귀여워 보이는 것 같아요. ㅎ

 

한국에 언제 또 가게 될지 모르겠지만 한국 아동복 구매하는 재미를 다시 느끼기 위해서라도 한국에 또 놀러가고 싶네요. 쇼핑천국 한국!! 전 영국에서 보다 한국에 가면 이것저것 구매하느라 참 바쁜 것 같아요. 그만큼 한국의 다양한 제품의 디자인들이 너무 잘 나오기 때문이겠죠?!

다음엔 영국에서 구매한 아동복들도 소개해 드리도록 할께요.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캐스 키드슨 ( Cath Kidston ) 가방 과 다양한 디자인들. 영국 빈티지 감성 브랜드.

 캐스 키드슨 ( Cath Kidston ) 은 영국 노티 힐의 빈티지한 홈 인테리어 샵으로 시작해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 입니다. 특히 영국 여행시 쇼핑리스트에 자주 등장하는 브랜드 이기

sweetorspicy.tistory.com

 

 

크록스 키즈 샌들 Crocs 사이즈 유아 어린이 크록스 샌들 언박싱 리뷰 후기

크록스 Crocs 키즈 샌들 영국에선 거의 국민 키즈 샌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의 유아부터 키즈 어린이들의 여름 샌들은 크록스라고 보시면 돼요.ㅎㅎ 저희 집도 아이가 태어나 걷기 시작한 후

sweetorspicy.tistory.com

 

 

빅토리아 슈즈 신발 여성 운동화 Victoria 운동화 언박싱 리뷰

빅토리아 슈즈 요즘 굉장히 뜨고 있는 여성 운동화 중 하나인데요. 예전에 소개해드린 베자 운동화만큼 핫한 슈즈입니다. 제가 발목정도까지 오는 진을 즐겨 신는 편이라 패션 트레이너를 즐겨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