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모음/문화, 글, 책

다음 메인에 블로그 글이 나왔어요. 트래픽 상승, 구글 에드센스 수익 상승 매직 경험 후기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1. 6. 18.
반응형

다음 메인에 블로그가 걸렸다는 글들을 종종 읽은 적은 있지만 저의 1년 남짓한 블로그 생활에 처음 있어본 매직 같은 일이었습니다. 아침에 별생각 없이 확인한 블로그 방문자수가 하늘 위로 치솓아 있는 것을 보고 어머 낫 이게 머선 일이지?!!!!! @.@/ 하면 깜짝 놀랐네요. 방문자 수를 보며 다음 포털의 파워를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어요. 메인에 걸린 것으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하루에 방문을 하다니 정말 신기할 정도네요. ^_^/ 

 

방문자수 

 

처음엔 어떤 글이 메인에 걸린 것일까가 너무 궁금해 로그 기록을 찾아보았는데 키워드를 치고 들어온 방문자들이 아니라 로그 기록이 거의 다음으로 나오더 군요. 혹시 엄청난 방문자 폭발을 경험하시고 로그 기록에 키워드 말고 다음이 주고 가 꽉 차있는 경우는 다음 포털에 글이 추천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다음 메인에 가셔서 자신의 글이 올라온 것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다음 블로그

메인에 걸리지 않아도 평상시 많은 방문자를 가지고 계신 분들에겐 뭐 익숙한 넘버일 수도 있겠지만 저 같은 블로거에겐 하루 8000명이란 방문자수는 정말 어마어마한 숫자입니다. 종종 이웃 분들 중에서도 다음의 메인에 올려지신 분들도 있고 해서 부럽고 남의 일이라고만 생각하다가 저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가니 정말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저에게도 이런 날이 오다니요..>-< ㅎㅎ 

 

다음 메인에 걸린 블로그

어떤 글이 올라갔나 궁금해서 다음에 가서 메인 쪽을 찾아보니 저의 포트메리온 웨스털리 리뷰가 짠 하고 등장하더군요!! 다음 메인에서 보니 더욱 반갑네요. ^-^  매우 오래전 네이트에 블로그를 가지고 있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때 종종 메인에 글이 올라간 적이 있었어요. 그때의 설렘과 짜릿함을 오랜만에 느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방문자수가 올라가니 자연스레 구글 에드센스 수익도 평상시보다 올라가 있네요. 사실 저 그렇게 많은 수익을 올려본 적이 없어서 오늘의 수익이 고수 분들에겐 평범한 어느 날의 수익 정도 일수도 있겠지만 저에겐 정말 값지고 감동적인 수익입니다. 매일 이렇게만 수익을 올릴 수만 있다면 너무 좋겠다 하는 행복한 상상을 해보기도 했어요. 이래서 감잡으신 분들은 고수 블로거가 되시는 것이겠지요?! 저도 블로그 잘해서 신사임당 같은 유명 유튜브 채널 같은 곳에 초청받아 저의 노하우 같은 거 쫙 이야기할 수 있는 프로 블로거가 돼보고 싶네요. 저 오늘 하루 이 사건만으로 정말 많은 상상을 해보네요. 즐길 수 있을 때 즐겨야죠.. >-< 꺅 ㅎ 

 

사실 블로그를 쓴다는 거 생각보다 많은 노력을 요하고 끈기를 요하는 것이라 종종 지치기도 하는데 오늘의 구글 메인에 걸린 이 이벤트는 더욱 블로그 생활 열심히 하라는 싸인으로 받아들이고 앞으로도 블로그 열심히 운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을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 행복하고 즐거운 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 

 

 

자기계발 매일 꾸준함이 정답이 아닐까요. 부자되기도 성실함과 노력의 결과이겠죠.

자기 계발에 관련된 책과 글들이 넘쳐난다. 부자 되기 붐이 일어나면서 돈을 버는 법과 돈의 속성 등에 관련된 책들도 베스트셀러 대열에 올랐다. 나 역시도 자기 계발 책에 관심이 많아 정말 많

sweetorspicy.tistory.com

 

 

밀리의 서재 구독권 사용 리뷰 오디오 북 부터 이북의 다양한 기능 좋은 독서 습관 파트너 밀리

밀리의 서재는 제가 최근 굉장히 자주 사용하고 있는 전자책입니다. 얼마 전 리디북스를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는데 두 회사의 서비스를 모두 굉장히 잘 활용하게 되었어요. 돈이 양쪽가 다 나

sweetorspicy.tistory.com

 

 

부자되기, 투자 붐, N 잡러, 언텍트 시대 해답등은 누군가의 돈 벌기 수단인걸까

부자 되기 투자 붐 등 코로나로 경제가 휘청거리는 요즘 많이 이들의 관심사이자 사회적 붐이 불고 있다. 물론 나 역시도 문득 그 붐에 휩쓸린 것인지 혹은 이제야 정신을 차린 것인지 주식도 알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