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패션

뉴 발란스 993, 992 , 530, 574 운동화 New Balance 혹은 뉴발 디자인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1. 11. 30.
반응형

다들 잘 지내셨나요? 요 며칠 좀 뜸했네요. ㅎㅎ 하지만 블로그를 오래 쓰지 않으면 왠지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드는 요즘. 언넝 블로그에 들어왔네요. 오늘은 뉴발란스 모델들을 계속 이어가볼까 해요. 뉴발란스 993, 992, 530, 574  뉴발은 번호로 찾기 쉽게 되어 있어서 저처럼 번호로 이야기하는 거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딱인 것 같네요. 전 제가 원하는 신발 있는 면 상품 번호를 적어가거든요. 그런 면에서 New Balance 가 딱인 듯요. 

뉴발란스 993 

뉴발란스 993 그레이가 가장 인기가 많아요. 그냥 회색 운동화라고 하기엔 작은 디테일들이 정교하게 잘 디자이되어져 있어서 인지 인플루언서 분들 사이에서도 굉장히 인기가 많은 아이입니다. 착용샷 올린 사진들 보면 웬만한 의상들하고 굉장히 찰떡으로 잘 어울려요. 영국에선 200 파운드 넘는 가격에 운동화이니까 가격도 사실 좀 있는 편입니다. 그래도 많은 젊은 패피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뉴발란스 993

 

뉴발란스 992 

뉴발란스 992를 보면 992 사야 되나 993 사야 되나 갈팡 질팡 하게 되는 면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전 992가 조금 더 저의 취향에 맞는 것 같아요. 색감도 좀 더 밝고 디자인도 살짝 더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서 전 992쪽에 한 표를 던집니다. ^-^/ ㅎㅎ 하지만 이건 저의 개인적인 취향일 뿐 둘 다 너무 멋진 디자인인 듯요. 어제 기사를 보니 뉴발란스 지난해 한국 브랜드 매출이 5000억이 넘었다고 하네요. 정말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브랜드임에는 틀림이 없는 듯요. 

 

뉴발란스 992 

뉴발란스 530 

뉴발란스 530 스틸그레이 와 스틸블루로 나뉘는데요. 빈티지적인 느낌에 미래지향적인 메탈 느낌이 섞인 디자인이에요. 저 예전에 학창 시절에 신었던 운동화가 생각이 났더랬지요. ㅎㅎ 라때는 말이야.. ㅎㅎ 암튼 복고적인 느낌이 최근 본 운동화 디자인중 최고 인 듯요. ^-^b 

레트로와 미래가 섞인듯한 운동화를 경험해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정말 딱일것 같네요. 예전 세기말 때 미래 패션 같은 걸로 이렇게 반짝이는 의상과 신발이 굉장히 핫했던 때가 생각나네요.  

 

뉴발란스 530 

뉴발란스 574

뉴발란스 574 클래식. New Balance 하면  딱 하고 떠오는 디자인 이예요. 저희 꼬맹이도 자주 신는 신발 스타일이라고 나 할까요. 뉴발 신어 보신 분들 아시겠지만 군더더기 없이 그냥 심플하고 발이 편합니다. 제가 예전에 디자인만 보고 산 신발 중에 운동화임에도 불구하고 오래 신으면 발이 피곤하다던지 혹은 운동화 디자인에 살에 상처가 난다던지 하는 케이스들이 있었는데 뉴발 같은 경우는 전혀 그런 게 없습니다. 그냥 정말 딱 편하게 잘 신을 수 있는 운동화입니다. 다자인도 물론 굿굿이고요. ^_^ 

뉴발란스 574

요 몇일은 다양한 색의 운동화도 많이 소개시켜 드렸는데 오늘은 회색 운동화들을 많이 보여 드렸네요. ㅎㅎ 블랙 화이트 가 무채색 중엔 더욱 인기가 있는듯 해도 회색 운동화들도 나름 개성있고 멋진것 같아요. 그래서 부쩍 요즘 많은 인기를 끌게 된것 같습니다. 그럼 전 또 예쁘고 멋진 운동화들 이야기들을 들고 곧 찾아 뵙도록 할께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뉴발란스 327 블랙 오렌지 , 화이트 브릿치 , 인디고실버 , 스니커즈 마린블루, 블랙실버 , 블랙 헤

뉴발란스 327 New Balance 혹은 뉴발 이라고도 하지요. 뉴발란스 운동화도 나이키 만큼이나 정말 편하고 좋은 디자인이 많아서 오늘은 뉴발란스 모델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한국에서 뉴

sweetorspicy.tistory.com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운동화 신발 스니커스 여성 패션 운동화 언박싱 후기 리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운동화 요즘 굉장히 핫한 나이키 운동화 중 하나입니다. 나이키 스니커즈야 뭐 언제나 인기 만점이지만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요즘 패피들에게 머스트 해브

sweetorspicy.tistory.com

 

 

나이키 골프화 여성 남성 골프화 신발 리액트 에어맥스 운동화 디자인

나이키 골프화 도 나이키 운동화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골프화도 발이 편해야 하고 디자인도 잘 나와야 하고 하다 보니 아무래도 나이키가 모든 체크포인트를 만족시키는 것 같아요.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