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모음

네스프레소 커피랑 초코 즐기기. Nespresso 초코렛 리뷰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1. 12. 22.
반응형

네스프레소 커피 좋아하시나요? 저는 네스프레소 커피랑 초코를 굉장히 즐기는데요. 저희 집에 있는 커피 머신뿐만 아니라 웬만한 집에 하나씩은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코로나 팬대믹으로 집 커피가 더욱 유행을 하면서 국민 커피 머신이 된 것만 같네요. 오늘은 제가 커피만큼 좋아하는 네스프레소 초콜릿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 싶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단 커피보다 살짝 다크 한 초콜릿을 좋아합니다. 

 

네스프레소 초콜릿

일단 네스프레소 초콜릿 박스 샷! 코코아가 70% 함유된 다크 초콜릿입니다. 영국과 프랑스에선 커피와 초콜릿을 곁들여 먹는 편이라 커피를 시키면 작은 초콜릿을 함께 주는 곳이 많거든요. 그래서 집에서 마시는 집 커피에도 이렇게 초콜릿을 곁들여 먹는 낭만을 부려보는 거죠. 

네스프레소 커피랑 초코

박스를 오픈하면 나오는 개별 포장된 초콜릿들. 로고가 다 들어가 있어요. 네스프레소는 개별 포장 디자인이 굉장히 심플하고 심볼릭 한 것 같아요. 커피 캡슐도 색과 캡슐 박스도 그렇고 매장에 가도 그렇고 굉장히 심플하고 깔끔하게 잘 정돈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도 있는데 커피 마시려고 캡슐 막스 열 때마다 좋아요. 한때 색깔별로 꽉 채워 논적도 많았는데 요즘엔 그냥 있는 것만 채워놓고 마시고 하네요. 아마 그것도 처음 샀을 때의 재미 같은 거였겠죠. ㅎ 

네스프레소 커피랑 초코
네스프레소 커피랑 초코

실제 초콜릿과 박스에 나온 사진과의 크기 비교 ㅎㅎ 사진에 더욱 크게 나왔네요 ^-^ 뭐 꼭 실물 크기로 넣을 필요는 없으니 이것은 오케이. 

그런데 네스프레소 초콜릿 박스 꼭 선물처럼 라인이 들어가 있어서 꼭 포장 없이 선물용으로 그냥 주어도 좋아할 것 같아요. :) 

네스프레소 커피랑 초코

드디어 Nesspreso 커피도 준비했습니다. 커피랑 한 모금 초콜릿 한 조각. 너무 좋네요. 꼭 아침엔 모닝커피 마시려고 일어나는 느낌이에요. 밤에 자기 전엔 빨리 일어나서 모닝커피 마시고 싶다 생각할 만큼 커피를 정말 좋아한답니다. 초콜릿도 사실 평상시엔 잘 안 먹는데 커피 마실 때 다크 초콜릿을 곁들여 먹는 건 참 좋더라고요. 

 

영국에선 겨울이 되면 핫초코도 많이 즐겨먹어요. 이곳 사람들의 초콜릿 사랑에 영향을 받고 있는 것인지 언제부턴가 여기저기서 커피를 사게 되네요. 뭐 맛있는 초콜릿이야 뭔들 이지만 네스프레소 블랙 초콜릿은 커피랑 궁합이 딱 인 것 같습니다. :) 

 

이젠 세계 어디를 가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이겠죠. 코로나로 얼어붙은 듯한 겨울이지만 따뜻한 커피와 초콜릿과 함께 달달한 크리스시즌 되세요. 

 

 

 

프랑스 리옹 여행 프렌치 디저트 음식 초코릿 커피 ile flottante, Tarte aux Pommes 프랑스 랜선 푸드 여

프랑스 리옹 여행 프렌치 디저트 음식 요즘처럼 여행을 갈 수 없게 되니 더욱 생각나는 여행지에서의 다양한 추억들 입니다. 특히 프랑스의 눈과 입을 함께 즐겁게 해 주었던 프랑스의 디저

sweetorspicy.tistory.com

 

크리스마스 영어 카드 보내기. Christmas 인사말 영어로 나눠요. ( Feat 크리스마스 선물 )

드디어 크리스마스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네요. 크리스마스 인사말 영어로 나누어 보시는 건 어떻세요. 한국말과 영어로 같이 나누어도 좋고요. 제가 생활하고 있는 영국의 샵 헤롯과 영국 수퍼

sweetorspicy.tistory.com

 

크리스마스 영어로 인사말 메세지 샘플 모음 크리스마스 인사 영어로

크리스마스 영어로 인사말 메세지 어떻세요?! 한국의 친구들에게도 혹은 외국인 친구들에게도 영문으로 전하는 크리스마스 메세지를 보내는 재미. 크리스마스 인사 영어로 샘플을 모아보았어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