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패션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Nike 와플 미드나잇 유니버시티, 브라이트 시트론, 나이트 마룬팀 로얄 , 와플 그린 운동화 트레이너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1. 11. 12.
반응형

나이키 사카이 너무 디자인이 좋아서 오늘은 사카이 라인을 소개시켜 드릴려고해요. 전 색감, 색상 이쪽에도 관심이 많거든요. 그런데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그런 색감의 조화보단 살짝 생각하지 못한 색들의 조합이 좋은 시너지를 내는것에 좀더 감탄을 하는 편이에요. 그런 색 조합을 만들어 내기 위해 얼마나 디자이너팀에서 노력을 했을까요. 그분들의 타고난 미적 감각외에도 많은 색들의 조합을 여러번 시험해 보고 탄생한 엄청난 디자인들이 아닐까 감히 상상해 봅니다. 그런 그 멋진 결과물들인 나이키 사카이 운동화를 만나보실까요. :)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LD와플 미드나잇 유니버시티 

빨강색을 중심으로 어우러진 색의 조합이 굉장히 강렬하고 새련됐어요. 사카이 디자인도 너무 미래지향적인 느낌이지 않나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가 국민 트레이너라고 한다면 사카이는 패피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것 같아요. 여기다 힙합바지 입고 요즘 핫한 스우파 언니들 처럼 막 춤 잘춰보고 싶네요 :D ㅎㅎ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LD와플 미드나잇 유니버시티  출처 나이키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LD와플 브라이트 시트론

나이키 사카이 프라이트 시트론의 조합도 너무 좋지요. 노랑과 무채색의 조합이라는 과감함. 그래서 더 강렬하게 느껴지는 면이 있어요. 전 평상시 노랑색을 좋아하는데 패션 아이템으로 선택을 잘 못하거든요. 그냥 좋아만 할뿐. 하지만 사카이 브라이트 시트론은 구매 가능할것 같아요. 항상 로고에 원색을 넣고 그 주변색으로 새련된 색을 내는 조합이라니 나이키 사카이가 인기많은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LD와플 브라이트 시트론 출처 나이키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LD와플 나이트 마룬 팀 로얄

개인적으로 나이키 사카이 마룬팀 로얄이 가장 고난위도의 색조합인것 같아요. 파란색과의 생각해 보지 못한 색 조합들과 디자인이 이건 소장각이야를 외치게 하는 디자인이지요. 저도 처음엔 나이키 운동화 혹은 일반 러닝화를 고를때 항상 톤다운된 것들만 위주로 보았는데 운동화 색감이 얼마나 잘 나오는지를 알게 되면서 점 점 다양한 색감들의 조화가 어울어진 운동화들이 눈에 더욱 들어오네요. 알면 보인다더니 요즘엔 길가에서 나이키 운동화 신고 있는 분들 보면 어떤 모델 신고 있는지 바로 척 알게 되어서 재미있네요 :) 

 

나이키 사카이 언더커버 LD와플 나이트 마룬 팀 로얄 출처 나이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