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LED 라이터 USB 충전가능 양초 캔들 라이터 원터치 방식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1. 2. 7.
반응형

LED 라이터

 

자주 집에서 양초 캔들을 켜 놓기 때문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항상 가스에 의한

불이 나오는 라이터만 사용하다가 

LED 라이터를 사용하니 너무 

신기하고 간편합니다. 

 

 

LED 라이터

 

양초 캔들과 캠핑 혹은 주방용품 등

에 불을 부쳐야 할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파란색 불도 들어오고

해서 미래에서 온 LED 라이터 같네요 :) ㅎ

 

 

LED 라이터

 

앞쪽 머리도 모양이 자유자재로 

구부려져서 참 편하더군요. 

 

특히 양초 캔들이 높아서 밑으로 

많이 들어가 있는 경우 성냥이나 

목이 짧은 라이터는 굉장히 불편한데

목이 길고 자유자재로 구부러 져서 

너무 좋았어요. 

 

LED 라이터

 

몸체에 동그란 원터치 버튼으로 

불을 간단히 키고 끌 수 있습니다. 

아마 이게 LED 라이터의 장점 중

하나가 아닐까요. 버튼 하나로 불이

켜지고 꺼지고 하는 편리함이요. 

 

LED 라이터

 

불이 붙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불도 바로 붙더군요. 너무 신기하죠. 

불색도 너무 예쁘고 해서 

몇 번을 껐다 켜었다 하면서 계속 

보기도 했어요. ㅎㅎ 신문물을 

대하는 옛날 사람 ㅎㅎ :) 

 

 

LED 라이터

충전도 너무 간단해서 가스가

떨어졌다고 다시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편리하네요.

 

전 가스 넣고 하는 거 너무

귀찮하거든요. >-< 간단히

유에스비로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니 너무 편합니다.

엘이디 촛불도 있다고 하던데

제가 진짜 촛불을 사용하는 이유는

요리 후 집안의 잡내 등을 없애기

위해서이기도 하고 


저녁에 양초를 하나 정도 켜 놓으면

편안하고 너무 좋다 라고요. 앞으로 

간편하게 충전도 하고 사용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 

 

앞으로도 이런 새로운 문물이 계속

나오겠지요. LED 관련된 다양한 

새로운 제품들이 기대가 되네요. 

 

 

삼성 갤럭시 탭 A 8.0 32GB S펜 SM-P200 리뷰 태블릿이 있어야 하는 이유 육아 집콕 아이템

삼성 갤럭시 탭A S펜 SM-P200 제 작년에 한국에 놀러 갔을 때 동생이 생일 선물로 사주어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함께 골랐는데 갤럭시 S 펜을 고른 이유는 크기도 적당하고 가벼워서 집에서 뿐만 아

sweetorspicy.tistory.com

 

 

핏빗 Fitbit Charge 2 피트니스 스마트 와치 핏빗 어플로 활동량, 수면시간 확인 과 기록 가능한 건강

핏빗 Fitbit Charge 2 피트니스 스마트 와치로 활동량, 심박측정, 만보계 등의 기능을 합니다. 저는 핏빗을 사용한 지 일 년이 넘었어요. 저의 활동량을 의식적으로 측정하고 수면 시간도 기록하면

sweetorspicy.tistory.com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 및 백신 프로그램 노턴 ( Norton ) & 클라우드 플레어 ( Cloudflare ) VPN, 컴퓨터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 백신 프로그램 노턴 ( Norton ) 구매하여 다운로드하였습니다.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 및 차단도 할 겸 개인정도 등도 보호해야 할 것 같아서요. 알아보기 시작하니 SSL, CDN, W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