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패션

Aspinal of London 아스피날 오브 런던 영국 명품 브랜드 가죽 지갑 언박싱 리뷰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2. 1. 26.
반응형

Aspinal of London 아스피날 오브 런던 가죽 지갑을 구매했어요. 제 것은 아니고 신랑 생일 선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아스피날 오브 런던 제품을 선택하게 된 건 이탈리아산 가죽에 다른 굵직한 명품들과의 견줄 만큼 고 퀄리티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합리적이기 때문입니다. 그게 아스피날 오프 런던의 정신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영국 가죽 패션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선물인 만큼 선물 포장각에 보내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멋진 포장 서비스를 해주었습니다. 일단 포장이 너무 좋아서 선물 받는 분들이 너무 좋아해요. 저희 신랑도 포장을 보고 이게 뭐야 뭐 이런 걸 준비했어하면서 입이 귀까지..^-^/ ㅎㅎ 일단 선물 열기 전에 포장에서 감동. 

 

Aspinal of London 아스피날 오브 런던

제가 영국에서 포장을 좋아하는 브랜드들 중 하나가 Aspinal of London이고 다른 하나는 Jo Malone Lodnon 조마론 이예요. 둘 다 포장이 너무 예뻐요. 물론 본 제품들도 너무 좋지요. 아스피날 오브 런던은 가죽 전문 브랜드랑 여성 가죽 핸드백, 가방, 지갑 혹은 남성 핸드백, 가방, 지갑 등 다양한 가죽 소재의 가방들을 만나실 수 있어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것은 Aspinal of London 가죽 남성 지갑입니다. 

 

Aspinal of London 아스피날 오브 런던 ( 사진 출처 공홈 ) 

 

참고로 전 선물 포장 팩키지 서비스를 영국 돈으로 5파운드 더 주고 신청했습니다. 기왕 선물로 주는 거 메시지 카드랑 보장 예쁘게 해서 주면 더 좋을 것 같아서요. 웹사이트의 사진보다 실물로 받아보니 더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서비스 비용이 아깝지 않네요. 

 

Aspinal of London 아스피날 오브 런던

 

선물 증정식이 끝나고 블로그에 언박싱 올리려고 사진을 몇 장 찍었습니다. 신랑이 엄청 웃네요. ^-^/ ㅎㅎ 박스 안에는 지갑이 정성스레 안감 종이로 잘 포장되어 들어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색은 클래식한 밤색 가죽 지갑이에요. 저희 신랑은 클래식 한 디자인을 좋아하고 브랜드가 너무 확 티가 나거나 색이 화려하면 부담스러워하는 스타일이라 어디 가서 든 편하게 사용하라고 문안한 색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다행히 너무 좋아해서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Aspinal of London 아스피날 오브 런던

 

코트 안주머니에 지갑 넣고 사용하시는 분들한테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요즘은 페이를 거의 카드 혹은 모바일로 하기 때문에 카드가 착착 들어가는 심플한 지갑이 좋더라고요. 특히 남성분들은 지갑에 카드와 신분증만 간단히 들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아서 반지갑 스타일도 인기가 점점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예전엔 현금이 접히는 것 때문에 장지갑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요즘 카드 때문이지 지갑도 카드 위주 디자인으로 점점 바뀌는 것 같습니다. 제 지갑도 카드 지갑이에요. 현금은 거의 들고 다니질 않습니다 그래서 주머니나 핸드백에 쏙쏙 들어가는 지갑을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편해요. 

 

 

Aspinal of London 아스피날 오브 런던

 

지갑 안쪽과 뒤쪽을 보시면 고급스럽게 브랜드 이름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탈리아산 가죽이라 그런지 색감도 질감도 굉장히 좋아요. 사실 이 가격대에 명품 지갑 구매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물로 저렴이는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가격 대비 웬만한 명품 지갑 퀄리티의 지갑이라 정말 실용적인 명품 브랜드라는 생각이 들어요. 원하시면 조금의 비용을 주고 자신의 이름의 이니셜을 넣을 수 있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지갑을 매일 사용하다 보니 매우 오래 사용해서 좀 낡어져도 그 익숙해짐에 계속 쓰고 있을 때가 있잖아요. 그래서 제가 이번에 선물로 신랑 지갑을 바꿔주게 됐는데 제품도 너무 좋고 디자인도 너무 좋고 해서 좋은 선물이 된 것 같아 기쁩니다. 새 지갑의 힘을 받아 승승장구해서 올해 돈도 더  많이 벌어오세요!!  ㅎㅎㅎ ( 이런 숨겨진 의미도 있습니다. ^-^/ ㅎㅎ) 

 

합리적인 가격과 고급스러운 퀄리티의 여성 가죽 핸드백 혹은 남성 지갑 등을 차꼬 계신다면 Aspinal of London 아스피날 오브 런던 참고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제가 선물해 주고 선물 받은 만큼 기뻤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D 

 

 

라즈베리꿈

화장품, 패션, 운동화등 다양한 제품들의 언박싱 리뷰 및 여행 및 영국 이야기

pf.kakao.com

 

 

루이비통 ( Louis Vitton ) 여성 반지갑 모노로램 명품 여성 지갑 추천

루이비통 ( Louis Vitton ) 여성 반지갑 은 제가 처음으로 구입한 명품 여성 지갑입니다. 지갑은 중저가 제품을 사 오다가 처음으로 명품 지갑 플렉스를 했었지요. 전 명품 브랜드 중에 클래식한 루

sweetorspicy.tistory.com

 

 

티파니 다이아 목걸이 ( 티파니앤코 ) 가격 및 티파니 목걸이 종류

티파니 ( 티파니앤코 ) 다이아 목걸이 는 디자인이 간결하면서도 강한 인상을 남기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전 목걸이를 자주 하진 않지만 제가 유일하게 즐겨하는 티파니 다

sweetorspicy.tistory.com

 

 

티파니 결혼 반지 티파니앤코 다이아 반지로 프로포즈를

티파니 결혼반지 는 목걸이만큼이나 여성분들의 로망이지요. 티파니앤코 다이아 반지로 프러포즈를 하실 계획을 갖고 계시거나 선물로 받도 싶은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저 포함 ^-^/ ㅎㅎ 한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