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뷰티

라로슈포제 퓨어 비타민 C10 후기 리뷰 프랑스 약국 주름 탄력 화장품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2. 1. 10.
반응형

라로슈포제 퓨어 비타민 C10 후기를 올려봅니다. 저는 점점 라로슈포제 덕후가 되어 가고 있는 것 같아요. 자신에게 잘 맞는 화장품 브랜드나 라인이 있잖아요. 아무리 누가 좋다 유명하다 해도 자신이 직접 사용해 보고 피부가 어떻게 반응하는가에 따라 선호도가 갈리는데 저는 라로슈포제 제품하고 저의 피부가 굉장히 잘 맞는다는 걸 알게 된 후 계속 LA ROCHE ROSAY 제품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무엇보다도 중요시 하는건 민감성 피부도 마음 놓고 쓸 수 있는 제품인가 인데 라로슈포제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굉장히 만족도가 높습니다. 

 

라로슈포제 퓨어 비타민 C10

라로슈포제 퓨어 비타민 C10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고농축 항산화 앰플 세럼입니다. 저는 햇볕이 강한 영국에서 생활하고 있기 때문에 평상시 주름관리와 주근깨 관리로 비타민C 가 함유된 제품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미 비타민C가 함유된 앰플이나 마스크를 사용한 경험이 있는데 라로슈포제 제품은 처음이라 기대가 됩니다. 일단 후기가 피부톤이 밝아진 것 같다는 의견이 많아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피부톤이 화사해지면 사람이 생기 있어 보이고 건강해 보여서 좋잖아요 :) 그리고 프랑스 약국 화장품들 여러 가지 하는 김에 꼭 사용해 보고 싶다는 생각도 있었고요. 

구매해서 언박싱을 하면 병마개가 따로 있습니다. 밤에 찍은 샷은 병이 갈색병으로 보이네요. 낮에 찍은 화장품병은 오렌지 색이 도는데 말이죠. 저도 이번에 블로그 올리면서 사진 보고 알았어요. 지금까지 갈색병으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라로슈포제 히알루 B5 세럼 도 함께 구매했었는데 둘이 같이 있으면 병모양도 크기도 같아서 꼭 세트 같이 보이기도 합니다. 제가 얼마 전 올린 하일루 B5에 관한 포스팅이 이곳에 남겨 놓을게요. 

 

 

라로슈포제 히알루 B5 세럼 프랑스 약국 화장품 LA RECHE POSAY 후기 리뷰 내돈내산

라로슈포제 히알루 B5 세럼을 드디어 구매하였습니다. 프랑스 약국 화장품을 좋아하는 저의 레이다망에 걸린 제품인데 가장 큰 이유는 히알루 성분이 가득 들어가 있는 탄력 강화 세럼이기 때문

sweetorspicy.tistory.com

 

 

히알루 B5 와 같이 퓨어 비타민 C10 도 피부 주름과 탄력 관리 엠플입니다. 전 이 두 제품을 모두 구매했으니 주름 탄력 너 꼼짝 마 콤비네이션이 됐네요. ㅎㅎ 이 제품은 유해한 환경 및 유해산소부터 피부를 보호해 생기 있고 탄탄하게 케어한다고 박스에 나와 있으니 피부 유해 산소도 꼼짝마 까지 포함됩니다. :) 

 

무엇보다도 이제품은 향이 너무 좋아요. 원래 화장품 살 때 무향을 좋아하는데 이 제품에선 살짝 달콤한 향이 납니다. 오렌지 향 같기도 한데 더 달콤한 느낌이에요. 향이 은은하게 나서 평상시 무향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피부에 직접 발라보았는데 비타민 제품이라고 해서 피부가 따갑거나 하진 않더라고요. 종종 비타민 앰플들 중에 피부가 따끔한 제품들이 있거든요. 다행히 라로슈포제 제품은 그런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피부에 바르면 묽은 느낌인데 거의 바로 피부에 싹 스며듭니다. 바르고 나면 얼굴이 반들반들 해지는 느낌이 좋습니다. 

 

점점 프랑스 약국 화장품 라로슈포제 덕후가 되어가고 있는 라즈베리 꿈의 라로슈포제 퓨어 비타민 C10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B5 프랑스 La Roche Posay 화장품 구매 리뷰 피부 진정 크림

라로슈포제 시카 플라스트 밤B5 프랑스 화장품을 프랑스에서 직접 구매하게 되었어요. 프랑스 와서 이틀 동안 자가격리를 했더니 피부 트러블이 살짝 생겨서 피부 진정 크림을 약국 가서 달라고

sweetorspicy.tistory.com

 

 

딥 클렌징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포밍 폼 클렌저 : 복합성 피부를 위한 프랑스 화장품 피지 관리,

딥 클렌징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포밍 폼 클렌저 ( la roche posay effaclar cleanser ) 을 소개합니다. 이름이 정말 길어요. ^-^ 나는 프랑스 화장품이다. 이름에서 뿜 뿜! 복합성 피부부터 지성피부까지

sweetorspic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