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모음/음식 요리

동원 원조 생쫄면 후기 집에서 쫄면 만들기 양념장, 사리, 쫄면 소스 황금레시피 !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1. 1. 3.
반응형

동원 원조 생쫄면

요리해서 먹어보았어요. 거의

냉면 좋아하는 사람들은 

쫄면도 좋아하는 경향이 

있잖아요. 저도 그래요 새콤하고 

매콤한 쫄면이 종종 당기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생쫄면을 집에서 만들기에 들어갑니다. 

 

 

동원 원조 생쫄면

 

2인분이 들어있고 숙성면이라 

더 맛있는 면발이라 쓰여 있더군요.

쫄면은 면발이 생명이잖아요. 

너무 쫄긋하면 소화가 안되고 

너무 무르면 쫄면이 아니고! 

과연 쫄깃 쫄깃한 만난 쫄면이 

완성이 될것인가 ^_^ 

 

쫄면 양념장 

내용물은 사리면 두 개

새콤달콤 만능 비빔장 두 개

깨 수프 두 개

참기름 두 개가 들어있습니다. 

 

쫄면 소스 황금 레시피라고 쓰여있으니 

왠지 들뜨니 이 마음 ^-^ ㅎㅎ 

 

쫄면 조리법은 조리법

이라고 쓰기도 민망할 정도로 간단해요. 

 

끓인 물에 사리면을 넣고 

4분 정도 끓여준 후 찬물에 

헹궈준후 그릇에 담고 

소스들을 넣어주면 끝! 간단하죠 :) 

 

근데 아무 야채 없이 그냥 면만 끓이니

왠지 쓸쓸한 느낌이 좀 있어서 

샐러드를 투하하기로 했어요. 

 

정말 제대로 하려면 양배추도 좀 넣고 

삶은 달걀도 하나 올려주면 더 좋긴 하겠죠. 

하지만 전 그냥 간단히 샐러드 슝슝!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진 상황.

쫄면이었나 샐러드 그릇이었나 ^-^ ㅎㅎ 

샐러드에 쫄면 뿌려 먹기. 

 

쫄면 샐러드 

샐러드와 함께 비벼먹으니

전 양이 딱 맞더군요. 그냥 면과 소스로는 

제 기준으로 1 인분 양으로 조금 모자란 것

같아요. 그래서 양배추, 당근, 샐러드 등을 

함께 넣어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쫄면 소스 황금 레시피라고 

쓰여있어서 그런지 소스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면도 탱글탱글 

딱 좋았습니다. 종종 간단히 쫄면이 

생각나는 날이면 이렇게 해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집콕 간단 요리 아이디어

필요하신 분들 한 번쯤 

시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동원 원조 생쫄면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