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모음/음식 요리

꼬북칩 인절미 맛 ! 드디어 영국에서 영접 후기! 오리온 큰일 하셨네요 :)

by 라즈베리꿈_라이프디자이너 2020. 12. 10.
반응형

꼬북칩 인절미 맛 

네 네 그렇습니다. 드디어

제가 꼬북칩을 영국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등

사진들이랑 다들 맛있다는 

후기를 보며 머나먼 영국에서 

눙물을 흘리고 있었지만 

드디어 꼬북칩을 구매했습니다. ^-^/   

 

꼬북칩 인절미 맛 

드디어 꼬북칩이 저의 손안에! 

과자봉지 열기 전에 두근거리는 건

뭘까요. 기대가 큰 만큼 실망하면 

어떡하지 하는 마음까지 들다니. 

 

과자 가지고 설레어 보긴 처음이네요 ㅎㅎ 

 

드디어 개봉! 꼬북칩이 인기가
깨어지는 식감이라고 하더군요.

몇 겹이 보이는 꼬북칩을 보니

왠지 거북이 같아 보여서 

왜 꼬북칩이라 이름을 붙였는지 알 것 

같았어요. 작명 센스에 박수를!! 

 

전 원래 인절미 콩고물을 정말 좋아해요.

떡 중에서도 인절미 떡을 가장 좋아하거든요

영국 살다 보니 자주 먹을 수 없는 맛이라 

과자를 통해 오랜만에 만나는 인절미 맛은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설탕 맛도 좀 들어가

있어 달달한 인절미 맛입니다. 

 

 

콩고물이 너무 많이 묻어 있어서 목 막히는데 

적절히 딱 좋았어요. 바삭바삭한 

인절미 맛의 신세계라 한봉을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답니다. 

 

역시는 역시더군요.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는 것은 다 이유가 있어요. 영국엔 

한국과 같은 과자가 없어요. 거의 쿠키, 

비스킷, 칩스 정도에서 엇비슷한 맛들

이거든요.

 

한국의 과자들 맛도 너무 

다양하고 맛있잖아요. 그래서 이곳 

영국인 친구들이 집에 놀러 올 때 

한국 과자를 대접하면 다들 너무 

신기해하고 맛있어해요. 

 

고래 모양 고래밥, 오징어 칩 같이 

해물맛의 과자를 특히 영국에서

더욱 찾아 보기 힘들죠.

 

그래서 전 맛있게 먹는데 그 모습을 

바라보는 외국인 친구들의 

표정은 입은 웃고 있는데 

눈은 휘둥글한 표정들일때도 있어요. >-< 

 

제가 사 먹은 것은 인절미 맛이지만 

츄로스 맛도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우유에 말아먹는 방법도 

있다고 하네요. 다들 과자에 열정이 

너무 넘치시는 것 아닙니까 ^-^ ㅎㅎ 

다음엔 츄로스 맛에 도전해 볼려고요.

 

여기까지 꼬북칩 인절미맛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